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5.07.13 11:01

'영어실력 향상' 기초영어인강 밀가루쌤영어, '수강 이벤트' 진행 중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여름방학 기간 중 토익이나 기초영어공부를 열심히 하겠다는 대학생과 직장인들이 많다.

그렇지만 마땅히 시간이 많지 않고 비싼 수강료로 인해 제대로 영어공부를 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지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밀가루쌤 영어인강을 추천한다.

밀가루쌤영어는 기초영어 학습자를 대상으로 효과적인 영어공부인강으로 네티즌으로부터 상당히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기초영어인강 전문 사이트다.

▲ 밀가루쌤영어에서 수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밀가루쌤영어

또한 12개월 수강료는 월 19,000원으로 부담이 없으며 꾸준한 출석을 할 경우 수강만료일에 수강료의 약 50%인 10만원을 환급해 주고 있다. 수강 신청 후 7일 이내 100% 환불 시스템도 수강신청에 대한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최근의 한 수강생은 “오프라인 기초영어학원, 문법학원들과 달리 언제 어디서든 수강할 수 있고 수업내용도 체계적이라 다시 밀가루쌤영어를 찾게 됐다”고 말했다.

약 2,000건의 수강후기는 그간의 수강 학습자의 높은 만족도를 잘 보여준다.

밀가루쌤영어 관계자는 "밀가루쌤영어의 가장 큰 특징은 수강신청 후 해당 기간 동안 왕초보영어, 영어회화, 영문법, 기초토익인강을 포함한 전체 28개 강좌를 무제한 반복해서 수강할 수 있으며 점점 실력이 향상되는 과정으로 기초영어학습자에게 효과적이다"고 말했다.

또한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파격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현재 12개월 수강 이벤트로 플랜트로닉스 블루투스 이어폰을 증정하고 있으며 3만원 상당의 교재 4권을 택배발송하고 있다. 밀가루쌤 영어강의에 대한 수강신청은 밀가루쌤영어 홈페이지(www.milgarussem.com)를 방문하면 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