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명연 기자
  • 방송
  • 입력 2011.11.24 11:19

리아 "마약루머 당시 형사가 대답 강요" 눈물의 고백

 

[스타데일리뉴스=김명연 기자] 리아가 최면 솔루션으로 뜨거운 눈물을 쏟았다.

근거 없는 각종 루머와 그로 인한 주위의 따가운 시선으로 쉽지 않은 인생을 살아온 가수 리아가 과거 모든 힘겨웠던 기억을 떨쳐 버리기 위해 최면 솔루션 받으며 눈물을 흘렸다.

SBS플러스 '컴백쇼 톱10'을 통해 최면 솔루션을 시작한 리아는 최면 심리 전문가와 많은 이야기들을 나누던 리아는 마약 루머에 대해서 입을 열었다. “20살 어린 나이였다. 48kg밖에 되지 않았던 저를 덩치 큰 형사들이 이리저리 끌고 다녔다. 그리고 마약했다고 대답하라고 강요했다. 강제로 말하라고 한 그 형사를 증오한다.”

이어 리아는 “마약 사건이 무혐의로 끝났다. 그리고 그 형사에게 찾아갔다. 왜 그랬냐고. 그랬더니 그 형사가 넌 너무 어려서 사회를 잘 모른다. 사회란 이런 곳이다. 위에서 시킨 거라 어쩔 수 없이 그랬다. 라고 말했다”라며 눈물을 멈추지 못 했다.

이 날 리아는 긴 시간동안 최면 솔루션을 받으며 속에 있던 모든 얘기들을 꺼냈다. 

솔루션을 마친 리아는 “이번 기회를 통해서, 보고 싶지 않던 내 자신을 당당히 보게됐다. 최면 솔루션 한 번으로 완전히 거듭날 거라고는 생각지 않지만, 많은 도움이 됐다. 이제 무대를 통해서 완벽하게 나 자신을 뛰어넘고 싶다”며 당찬 포부를 밝혔다.

눈물의 인생을 산 리아는 최면 솔루션을 통해 어떻게 변했을지, 또한 어떤 이야기를 했을지, 이는 11월 23일 수요일 밤 12시 SBS플러스, SBS E!, SBS MTV에서 동시 방송되는 '컴백쇼 톱10'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