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가량 인턴기자
  • 음악
  • 입력 2015.07.11 14:07

슈퍼주니어, 신곡 ‘Devil’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11일 정오 공개

▲ 슈퍼주니어 ⓒSM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김가량 인턴기자] 슈퍼주니어의 신곡 ‘Devil’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11일 공개된다.

슈퍼주니어는 오늘 낮 12시 공식 홈페이지 및 SMTOWN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스페셜 앨범 타이틀 곡 ‘Devil’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해, 슈퍼주니어의 새로운 음악과 퍼포먼스를 기다려온 글로벌 음악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앞서 지난 8일 공개된 'Devil' 트레일러가 데뷔 10주년을 맞이한 슈퍼주니어의 위트 있고 유쾌한 매력과 이번 신곡 'Devil'을 미리 만날 수 있는 영상으로 큰 화제를 모은 데 이어, 이번 티저 영상 역시 슈퍼주니어의 새로운 모습을 예고하는 감각적인 영상으로 구성되어 있어 신곡에 대한 관심을 더욱 증폭시킬 것으로 보인다.

또한 슈퍼주니어는 11~12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슈퍼주니어 월드투어 ‘슈퍼쇼6’ 앙코르 콘서트를 펼치며, 기존 히트곡들은 물론 많은 궁금증을 얻고 있는 타이틀 곡 ‘Devil’을 비롯한 이번 스페셜 앨범 신곡 4곡의 무대도 최초 공개해,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이 기대된다.

한편, 슈퍼주니어 스페셜 앨범 'Devil'은 16일 0시 각종 음악사이트에서 전곡 음원이 공개되며, 같은 날 음반 발매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