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가량 인턴기자
  • 방송
  • 입력 2015.07.11 14:07

AOA, 뜨거운 하이난의 밤... 클럽 일탈기 대공개

▲ 'AOA 어느 멋진 날' 방송 화면 캡처 ⓒMBC뮤직

[스타데일리뉴스=김가량 인턴기자] 최근 신곡 ‘심쿵해’로 남심을 저격하며 대세 굳히기에 나선 AOA가 AOA의 어느 멋진 날에서 걸그룹 최초로 클럽 일탈기를 공개한다.

본격 휴가에 앞서 제작진과 가진 사전미팅에서부터 성인이 된 막내 찬미를 위해 클럽에 가야한다는 의견을 강력하게 어필했던 AOA는 드디어 하이난에서 뜨거운 밤을 보낼 수 있게 됐다.

클럽 입장 전부터 설렘을 감추지 못하고 들뜬 모습을 보여줬던 AOA는 클럽에서도 넘치는 흥과 매력을 발산하며 ‘섹시 걸그룹‘의 진가를 여과 없이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한편, 지난 방송에서 하이난 최고의 열대 휴양지로 꼽히는 중국의 몰디브 ‘오지주도’에서 다양한 해양 스포츠를 즐긴데 이어 이날 방송에서는 고난도 기술과 동작이 필요한 서핑 실력까지 가감 없이 보여줄 예정이다.

AOA배 서핑 대결은 오래 버티기, 기술 점수 대결 등의 항목으로 진행됐으며 멤버들은 서핑이 처음임에도 불구하고 수준급 실력을 보여줬다. 특히 막내 찬미는 서프보드 위에 서서 중심을 잡을 뿐만 아니라 양반다리를 하는 등 고난이도 동작들을 차례로 선보여 타고난 운동실력을 보여줬다.

지난 1회부터 언니들을 홀로 이끌며 ‘막내 온 탑’의 모습을 보여준 찬미는 이날 방송에서도 서핑은 물론 하이난 소수민족의 전통악기 코피리까지 정복하며 차세대 ‘예능 블루칩’의 등장을 예고했다.

한편 지난 회 부터 합류한 설현은 과거 ‘다이어트 때문에 걸그룹을 그만두려 했었다’는 발언이 과언이 아닐 정도로 거침없는 ‘설현 먹방쇼’를 선보여 현장에 있던 스태프와 멤버들은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매 회 새로운 매력 발산으로 함께 여행을 떠나고 싶게 만드는 ‘AOA의 어느 멋진 날’ 은 11일(토) 낮 1시 MBC뮤직에서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