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은희 기자
  • 음악
  • 입력 2015.07.10 18:32

주헌×매드클라운, ‘슈펙스’ 앨범 발매…‘털어’ 오늘 음원 공개

▲ 주헌과 매드클라운이 슈퍼 힙합 프로젝트 ‘슈펙스(SUPEXX)’ 앨범을 10일 정오 발매했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박은희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 주헌과 래퍼 매드클라운이 의기투합한 ‘털어’가 공개됐다.

주헌과 매드클라운은 슈퍼 힙합 프로젝트 ‘슈펙스(SUPEXX)’ 앨범을 10일 정오 발매했다. 매드클라운과 주헌이 주고받는 강렬한 래핑이 어우러지며 웰메이드 힙합넘버가 완성됐다.

‘슈펙스’ 타이틀곡 ‘털어’는 효린, 매드클라운, 장현승, 언터처블 등에 참여하며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YE-YO!'가 프로듀싱을 맡았다. 경쾌하지만 결코 가볍지 않은 Trap Beat 위에 중독성 강한 Arabian Lead, 그리고 YE-YO!만의 독창적인 EDM Trap 사운드가 더해져 기존장르에서는 들을 수 없었던 차별화 된 새로운 사운드를 느낄 수 있다.

또 재킷 아트워크는 세계적인 비쥬얼 아티스트 권민아(MINA KWON)이 참여해서 더욱 화제를 모은다. 권민아는 ‘Pharrell Williams(퍼렐 윌리엄스)’, ‘Chris Brown(크리스 브라운)’, ‘태양’, '박재범', '지코'등 유명 아티스트들의 아트워크를 디자인했으며 최근 미국 브랜드 포에버21(Forever21, F21)을 통해 미국 방송사인 ‘니켈로디언(Nickelodeon)’과 공식 콜라보레이션을 한 제품을 전 세계에 론칭하기도 하는 등 세계적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비주얼 아티스트다.

소유와 매드 클라운의 ‘착해빠졌어’, 지난 해 메가히트를 기록한 ‘썸(SOME)’ 그리고 빈지노와 호흡을 맞춘 정기고의 ‘너를 원해’, 소유×어반자카파의 ‘틈’ 그리고 효린×주영의 ‘지워’로 이어지는 스타쉽 엑스의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는 음악적 완성도와 대중의 기호를 업그레이드시키며 다양한 하이브리드 장르의 결과물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주헌은 자신이 속한 그룹 몬스타엑스로 지난 5월 정식 데뷔 하였으며 ‘쇼미더머니4’에 참가자로 활약 중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