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유용선 기자
  • 방송
  • 입력 2011.11.24 08:56

수지 “눈물이 많아서” 음원차트 1위! 올킬 눈앞에

 

[스타데일리뉴스=유용선 기자] 걸그룹 미쓰에이의 수지가 부른 “눈물이 많아서”가 각종 음원차트와 실시간 검색 1위로 화제다.

일명 “이지아 주제가”로 드라마 “나도, 꽃” 2화에서 차봉선(이지아)이 공원에서 눈물을 흘리는 장면에 “눈물이 많아서”가 삽입되면서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하는데 큰 몫을 담당했었다. 수지의 감성적이고 절제된 슬픔을 지닌 목소리와 애절한 가사로 발매전부터 큰 관심을 받아온 곡이었는데 23일 0시에 출시되면서 현재 벅스, 올레뮤직, 소리바다, 멜론 실시간급상승키워드, 네이버 실시간 검색등 각종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다. 멜론 차트 1위만 하면 올킬을 눈앞에 남겨두고 있다.

 

 

수목 드라마 “나도, 꽃”이 “뿌리깊은 나무”와 “영광의 재인”에 비해 시청률 고전을 하고 있는 상황에 수지의 “눈물이 많아서”가 큰 인기를 얻으면서 OST 효녀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이곡을들은네티즌들은“수지 목소리 너무 애절하다. 눈물이 날꺼 같다.” ”가사 내용이 이지아가 실제 겪은 일을 보여주는 것 같다. 딱 이지아 주제가네!” “하루 종일 듣고 있어도 질리지 않아요! 이번주에는 어떤 장면에서 나올지 기대됩니다.” 등 곡에 대한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23일 공개되는 음원은 미쓰에이 수지 “눈물이 많아서” 외에 홍대에서 노래 잘하는 가수로 소문난 타루의 “네가 있으면 좋겠다”, 올해 데뷔한 인디씬의 떠오르는 신인 FOLEY 의 “Gotta Watch”, 이병렬이 작곡한 “나도,꽃” 타이틀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