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신호철 기자
  • 생활
  • 입력 2011.11.23 13:53

안전한 포장이사, 고객들이 가장 많이 추천하는 전문 이삿짐센터 변우민의 마무리이사...

 
[스타데일리뉴스=신호철 기자] 포장이사가 처음이다 보니 어떤 업체를 선택해야 좋을지 고민하는 분들이 많다. 인터넷으로 검색을 해 봐도 포장이사 업체가 너무 많아서 더욱 혼란만 야기한다. 이럴 때는 이미 이용한 고객들의 평을 많이 보고 비교해 가장 많이 추천하는 업체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이사과정에서 하나부터 열까지 꼼꼼하게 챙겨주고 마무리까지 확실한 마무리이사는 고객들의 사랑으로 많은 추천을 받고 있는 업체이다. 오랜 경험에서 나오는 전문적인 이사 진행으로 이사 내내 편안한 마음까지 편한 이사를 진행할 수 있다. 

마무리이사는 전국100여개의 지점망을 갖추고 직접 고객과 연결하는 직거래 포장 이사짐센터이다. '가족같이 편안하지만 포장에서 정리, 청소, 마무리까지 완벽한 이사, 혹 발생할 수 있는 실수에도 A/S까지 확실한 이사, 고객이 추천하는 이사'를 추구하는 전문 이삿짐센터로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마무리이사 서비스는 가정이사, 사무실이사, 소형이사, 해외이사, 생활서비스로 크게 분류되어 고객의 편의에 맞게 다양한 이사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 중 가정이사는 명품 이사, VIP(포장)이사, 맞춤이사, 일반이사 등으로 세분화 되어있다. 때문에 이사 시 고객의 취향과 가격에 맞게 이사 종류를 정할 수 있도록 되어 있어 이사를 준비하기에 안성맞춤이다. 또한 청소서비스와 에어컨, 벽걸이TV, 인터넷 설치, 인테리어 등 생활서비스도 함께 이용할 수 있다.

변우민의 마무리이사. 청소를 통해 이사와 청소를 원스톱으로 해결할 수 있는 것도 커다란 장점이다. 고객의 경제적 부담까지 덜 수 있는 저렴한 비용으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쾌적한 환경을 만들어 준다. 이사 전문가와 함께하는 믿을 수 있는 최상의 이사서비스를 제공함으로 전혀 걱정할 필요가 없는 포장에서 정리까지 완벽한 이사를 만날 수 있다. 집안의 묵은 때와 찌든 때를 확실하게 살균하고 제거하여 이전 거주자의 흔적을 완벽하게 없애 이사 시 좀 더 상큼한 기분으로 이사를 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는 청소서비스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마무리의 홈케어 서비스는 기본적인 청소서비스가 아닌 집안에서 청소하기 번거로운 것들을 전문가의 손길로 안전하고 깨끗하게 케어 해드리는 서비스이므로 쾌적한 집안환경을 조성할 수 있다. 노하우를 가진 베테랑 청소 전문 업체 마무리청소는 전문적인 업체와 협력하여 친환경 세제를 사용하고 있어 고객 만족도가 높다. 또한 장소에 적합한 청소사업부를 운영하여 전문성을 높이고 스팀건조기나 자외선 오존기 등 전문 장비와 인력으로 먼지와 진드기를 없애고 살균처리 해준다. 마무리 청소의 모든 작업은 마치기 1시간 전 고객님께 확인하는 작업완료통보 제도를 통해 고객이 OK할 때까지 최선을 다하기 때문에 더욱 믿을 수 있으며, 국내 최초 이사 후 찾아가는 서비스 “해피팀”을 운영. 고객들의 사후서비스 관리에도 만전을 기하고 있다.

현재 전국 전 지역(서울, 서초, 송파, 강남, 역삼, 중랑, 금천, 동작, 강동, 중구, 종로, 용산, 동대문, 마포, 서대문, 노원, 은평, 구로, 강서, 강북, 성북, 성동, 강동, 양천, 영등포, 경기, 구리, 남양주, 파주, 문산, 의정부, 용인, 천안, 화성, 평택, 이천, 오산, 일산, 분당, 죽전, 아산, 안양, 안산, 인천, 수원, 원주, 속초, 강릉, 전주, 마산, 창원, 부산, 울산, 김해, 경주, 충청, 전라, 경사, 제주, 대전, 대구, 구미, 부천, 광명 등)에 이삿짐센터 네트워크망을 구축하여 어디에서든지 고객이 추천하는 변우민의 마무리이사! 더욱 더 많은 서비스를 더 많은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해 지점도 계속 확대 하고 있는 상황이다. 전국적인 서비스로 언제 어디서나 확실한 포장이사를 제공한다. 1666-2485/ 1666-2435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