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안하나 기자
  • 생활
  • 입력 2011.11.23 13:53

V라인과 피부 탄력, 어떻게?

 

[스타데일리뉴스=안하나 기자] 시대의 변화 속에 아름다움을 바라보는 사람들의 관점도 변화하고 있다. 70~80년대만 해도 둥그스름하고 편안한 인상을 주는 얼굴이 인기를 끌었었지만 최근에는 턱의 라인이 완벽하게 살아있는 V라인이 인기를 끄는 것만 보아도 알 수 있다.

이처럼 인기를 끌고 있는 V라인을 완성할 수 있는 비법은 과연 무엇이 있을까? 예전에는 이 같은 V라인을 만들기 위해 음료수를 마시라는 광고가 유행했었다. 하지만 실질적으로 얼굴의 라인을 완성하기 위해서는 얼굴의 살을 빼는 방법이 가장 직접적이고 확실할 것이다.

얼굴에 살이 많으면 자연스럽게 얼굴의 라인이 쳐지게 된다. 하지만 얼굴에 살이 없으면 라인이 살아나게 된다. 하지만 얼굴의 라인을 위해 무턱대고 살을 뺄 경우 원하는 부위에 살이 빠는 것만은 아니다. 통통한 볼살과 같이 꼭 필요한 부위에 살이 빠지게 되는데 이때 브이라인으로 동안 얼굴을 완성하려던 계획은 물거품이 되고 노안으로 가는 지름길을 걷게 될수도 있다.

브이라인을 완성하기 위해서는 다양한 시술법이 존재하는데 TR라인으로 이중턱과 같이 둥글 넙적한 얼굴의 라인을 V라인으로 디자인하는 방법이 인기를 모으고 있다.

TR라인이란 나비 모양의 니들 끝에 선이 달려 있는 것으로 피부에 아래에 그 선을 넣어 원하는 모양대로 당기면 V라인이 완성되는 것이다. 이러한 시술을 거치면 얼굴의 주름 개선, 탄력 증강에 도움이 되는 방법이다.

TR라인으로 시술을 받을 경우 피부 아래의 세포질을 자극하고 재생시키기 때문에 미백에도 도움이 되며 늘어진 턱살 등의 탄력을 잃은 피부에도 도움을 준다.

이와 관련, 미담은 클리닉의 김정석 원장은 “탱탱한 피부를 얻기 위해서는 평소에 물을 잘 마시는 것이 좋다” 면서 “TR라인 얼굴라인은 물론 피부를 탱탱하게 만들어주기도 하는데 피부 속에서 녹는 성질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안전하다. 하지만 시술후 2일~3일간은 수면시에 바른 자세를 유지하고 충분한 휴식을 하여 콜라겐 생성유도를 극대화 시켜주는 것이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