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안하나 기자
  • 생활
  • 입력 2011.11.23 13:46

이중턱, 턱살로 인한 고민 해결법?

 

[스타데일리뉴스=안하나 기자] 강남에 거주하는 이주은씨(가명, 30세)는 깨끗한 피부의 소유자로 많이들의 부러움을 사고있다. 주변의 사람들이 피부관리를 어떻게 하기에 티 없이 맑고 깨끗하냐는 질문을 받을 정도로 피부가 좋은데 정작 그녀의 고민은 따로 있으니 그것은 바로 ‘얼굴살’이다.

다이어트를 하여 살이 빠져도 얼굴살은 빠지지 않아 사람들이 얼굴만 보면 통통한 얼굴살 덕분에 얼굴살과 턱 아래로 처진 이중턱살을 커버하기 위해 윤곽 화장을 하고 있지만 큰 효과가 없다는 것이다.

이런 고민을 갖고 있는 이 씨처럼 이중턱이나 통통한 볼살, 얼굴살로 인해서 고민이 많은 사람들은 어떻게 해야 하나. 이러면 고민에 도움을 줄 수 있는 PPV주사다.

PPV주사란 우선 고주파V 기계를 이용해 얼굴 주변의 살이 잘 융해될 수 있도록 마사지를 한 뒤에 PPC주사를 놓는 시술이다. 시술효과가 있는 부분은 볼살, 광대살, 턱살 등 얼굴에 국소적으로 분포되어 있는 살로써 이렇게 이중턱이거나 얼굴의 통통한 살들을 제거하는데 도움을 준다.

사각턱 고톡스와 함께 시술하면 효과적인데 사각턱 고톡스란 사각턱 교정이 가능한 보톡스 시술을 하기 전 근육을 풀어주고 지방을 분해시켜주는 고주파를 같이 시술하는 방법이다.

이와 관련, 메디라인클리닉의 박준우 원장은 PPV주사에 대해 “고톡스 시술을 하다 보니 과도한 근육으로 인한 사각턱뿐만 아니라 과도한 턱살로 고민 하시는 분들이 많았다. PPV주사는 그런 분들을 위한 시술”이라고 조언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