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방송
  • 입력 2011.11.23 10:33

이청아 “배구복-핸드백-하이힐! 언매치 패션에 폭소”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배우 이청아가 tvN 월화드라마 ‘꽃미남 라면가게’에서 정일우의 환상 속 배구여신으로 등장해 깨알 같은 재미를 주고 있다.

‘꽃미남 라면가게’에서 양은비(이청아 분)는 차치수(정일우 분)의 환상 속 배구여신으로 심심찮게 등장해 그를 혼란케 했다. 그녀는 포니테일 헤어스타일의 배구복 차림으로 클럽에서 배구공을 튀기고 있거나 차치수가 하는 게임기 속에 나타나고 심지어는 달 속에서까지 토끼 머리띠를 한 채 떡을 찧고 있는 엉뚱한 모습으로 등장했다.

특히, 이청아는 지난 8회 방송 분에서 배구복에 핸드백, 하이힐까지 언매치 엽기(?) 패션으로 섹시한 윙크와 함께 숨막히는 뒤 태를 선보이며 정일우의 환상 속에 나타나 그를 당황시켰다.

 

이날 방송에서 언매치 패션을 선보인 이청아는 갑자기 추워진 날씨 속에서 배구 나시와 반바지 차림으로 촬영. 몸을 사리지 않는 모습을 보였으며, 환상과 현실을 오가며 극의 재미를 더할 수 있는 중요한 장면인 만큼 작은 행동 하나까지도 신중을 기했다는 후문이다.

이에 네티즌들은 “엉뚱한 배구여신의 강림”, “달 속 떡을 찧고 있는 토끼 청아 모습이 귀엽다”, “배구복에 하이힐 언매치 패션까지 잘 소화해 내는 매력적인 캐릭터”, “배구복 차림으로 숨막히는 뒤 태를 보여줄 수 있다는 것이 놀랍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꽃미남 라면가게’에서는 이청아, 정일우, 이기우의 본격 삼각로맨스가 진행되어 기대가 모아지고 있으며, ‘꽃미남 라면가게’는 매주 월화 밤 11시 tvN 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