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은원 기자
  • 피플
  • 입력 2015.07.06 08:44

JYJ 김준수, 도를 넘어선 악플러에 선전포고 '법정 대응 시사'

▲ JYJ 김준수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이은원 기자] 그룹 JYJ 멤버 김준수(28)가 도가 지나친 악플러들에 대해 법무팀과 이야기를 나눠본 후 법정 대응을 검토하겠다고 밝혔다.

김준수는 5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무슨 일인지 그저께, 어제 저의 메일이나 회사 호텔법무팀을 통해서 많은 악플러들의 법정대응을 부탁하는 요청이 많이 왔다"고 글을 시작했다.

그는 "10년 전부터 겪어왔던거라 사실상 많이 무뎌진게 사실이고, 난 생각보다 긍정적이고 강한편이라 악플에 쉽게 흔들리는편은 아니라 '더 열심히 하면 진심을 알아주겠지'란 마음으로 넘어갔습니다만... 여러 자료들이나 상황을 살펴보니 상식밖에 '좀 도가 지나치고는 있구나'란 생각이 들었고 무엇보다 '정작 나와 함께 길을 걸어주시는 분들이 힘들고 지쳐한다는게 마음이 아파서 내가 괜찮다고 더이상 간과해서만은 좋지 않겠구나'란 생각이 들기 시작했다"라고 생각을 차근차근 전달했다.

이어 김준수는 "물론 발전을 도모한 비평이거나 쓴소리, 꾸짖음과 단지 비평을 위한 비평은 충분히 구분할 줄은 아니 그런 걱정은 안하셔도 될 듯"이라며 "회사 법무팀과 함께 이 일에 대해서 의논을 처음으로 한 번 제대로 나눠볼 생각이다. 혹시 팬들이 자료들이 있다면 씨제스컬쳐로 보내달라. 얼굴을 제가 직접 보고 얘기를 나눠보고 싶다"며 법적대응을 검토할 생각을 밝혔고, 팬들에게 해당 자료가 있는 경우 보내 줄 것을 공개적으로 요청했다.

이어 "내가 뭘 그리 잘못하고 미워하게 만들었는지. 부족한 나 때문에 아무튼 여러분에게도 여러모로 송구하고 죄송하다"라며 "내일 또 우린 웃는얼굴로 성남아트센터에서 만나자. 모두 힘냅시다. 그리고 항상 자신의 일처럼 신경써줘서 너무 고마워요! 정말"이라고 자신의 팬들을 향해 고마움과 미안함을 동시에 드러냈다.

한편 김준수는 뮤지컬 '데스노트'에서 엘 역을 맡아 활발한 공연 활동을 펼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