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명연 기자
  • 생활
  • 입력 2011.11.22 13:47

“남들과 똑같은 프랜차이즈는 싫다” 파스타리오만의 차별화된 전략

 

[스타데일리뉴스=김명연 기자] 현재 프랜차이즈 창업을 계획 중이라면 남들과 똑같은 방법의 프랜차이즈 창업은 성공하기 어렵다. 유행과 흐름을 거스르는 창업은 성공하기 어려우며, 소비자들이 추구하는 기호가 변함에 따라 유망업종도 바뀌기 때문이다.

창업할 업종을 선택했다면 그 다음에는 그 업종에서 가장 성공할 확률이 높은 프랜차이즈 브랜드 결정을 해야 한다. 프랜차이즈 브랜드는 인지도 높고 남들과 차별화된 전략으로 가맹점 지원책을 가진 프랜차이즈 인 곳을 선택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남들과 차별화 되고 고급스러운 창업아이템을 찾고 있는 예비창업자들에게 권장할 만한 프랜차이즈로 블루브릿지의 이태리 스파게티전문점 “파스타리오”를 예로 들 수 있다.

파스타리오는 거품 없는 소자본으로 시작할 수 있는 프랜차이즈 창업이며 한층 업그레이드된 마케팅과 고객 만족 서비스, 명품인테리어의 분위기가 특징이다.

파스타리오는 합리적인 가격과 어린이들뿐만이 아니라 어른들까지 커버할 수 있는 여러가지 메뉴로 꾸려진 외식 프랜차이즈로 퓨전-웰빙형 외식문화를 선도하고 있어 현재 안정적인 프랜차이즈 창업아이템으로 성장하고 있다.

파스타리오 관계자는 “초보점주들을 위해 점장회의 및 교육시스템이 가동되고 있어 특별한 기술이 필요 없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