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은영 기자
  • 방송
  • 입력 2011.11.22 09:39

투투 황혜영, 김경록 부대변인 비공개 결혼식 사진 공개

 

[스타데일리뉴스=조은영 기자] 비공개 결혼식을 가진 투투 황혜영과 민주당 부대변인 김경록의 결혼식 사진이 공개 화제가 되고있다.

지난달 23일 서울 용산구 한남동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황혜영은 김경록(38) 민주당 부대변인과 800여 하객들의 축복 속에 웨딩마치를 올린 바 있다. 두 사람의 결혼식은 비공개로 진행됐으며 탤런트 양정아를 비롯해 손학규 민주당 대표, 정동영 민주당 최고위원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가수 김형중은 축가를 불렀으며 결혼식 사회 및 주례는 신랑 측 지인이 맡았다.

이번 결혼식 사진은 쇼핑몰 '아마이'를 운영하는 황혜영의 본식 드레스에 대한 팬들의 관심으로 문의 요청이 쇄도해 쇼핑몰 '아마이' 톡톡게시판을 통해 공개했다.

 
4두 사람은 지난 26일 서울특별시장 보궐 선거가 끝난 후인 지난 30일 미국 하와이로 5박 7일 일정으로 신혼 여행을 다녀왔다. 황혜영의 신랑 김경록은 민주당 부대변인만큼 선거 일정을 소화해야해서 부득이 하게 신혼 여행 일정을 미뤘던 것으로 알려졌다.

가수, 탤런트, 방송인으로 폭 넓은 활동을 선보이고 있는 황혜영은 지난 4년전 쇼핑몰 오픈해 사업가로도 성공적인 행보를 펼치고 있다. 한편, 1994년 혼성 그룹 '투투'로 데뷔해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던 황혜영은 쇼핑몰 '아마이' (www.amai.co.kr)를 운영하고 있으며 공항패션과 반전 몸매로 화제를 모은바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