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방송
  • 입력 2011.03.16 19:09

아이유의 이상형은 쇄골이 예쁜 남자?

 
아이유가 독특한 이상형을 밝혀 화제다.

유세윤,장동민,유상무가 진행하는 MBC FM4U 옹달샘과 꿈꾸는 라디오에 출연한 아이유는 “아이유와 사귈려면 어떻게 해야하냐”는 청취자의 질문에 한참 고민하더니
“쇄골이 예쁜 남자”라고 대답했다

아이유의 독특한 이상형 공개에 유상무는 점퍼를 벗어던지고 쇄골을 보여주는 등 적극적으로 애정공세를 했고 아이유는 “딱 붙는 옷을 입던 남자가 헐렁한 니트를 입으면 왠지 호감이 가고 어쨌든 쇄골이 예쁜 남자가 좋다”라고 밝혀 남심을 자극했다.

또한 드라마 <드림하이>에 함께 출연하며 우유커플로 인기를 모았던 2pm 우영과의 데이트 의혹에 관해서는 “코디 매니저들과 함께 식사를 한 것인데 그렇게 소문이 났나보다. 패밀리 레스토랑에 한번 꽃등심 먹으러 한번 이렇게 두 번 식사를 했는데 돈은 다 우영오빠가 냈다” 라고 스스럼없이 밝히며 쿨 한 면모를 보여줬다고.

이 날 아이유는 최신 발표한 <나만 몰랐던 이야기>를 라이브로 들려줘 “숨이 멎는 줄 알았다” “정말 최고다” 라는 찬사를 받았으며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시종일관 밝고 명랑한 모습으로 방송에 임해 “역시 아이유” 라는 칭찬을 들었다.

아이유의 이상형 공개와 감동 라이브를 들을 수 있는 옹달샘과 꿈꾸라 <uv와 공개방송>은 3월 19일 토요일 저녁 8시 엠비씨 에브리원에서 만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