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안하나 기자
  • 생활
  • 입력 2011.11.21 16:32

결혼 후 주름, ‘말 못한 고민에 빠진 사라들’

 

[스타데일리뉴스=안하나 기자] 강남에 거주하는 30대 주부 김모씨는 최근 동창회를 다녀와서 고민에 빠졌다. 결혼 전만 해도 사각턱은 조금 있었지만 동창 친구들에 비해 얼굴에 주름하나 없고 예뻤는데 동창회를 가보니 친구들의 피부는 자신보다 더 탱탱하고 주름이 별로 없었기 때문이다.

그 이후 거울을 보면 왠지 얼굴에 주름이 더욱 깊어져 보여 속상하다. 주름성형을 하고 싶지만 아직 주름성형을 할 나이는 아닌 것 같고 수술은 무섭기 때문에 고민을 하는 것이다.

김모씨의 경우와 같이 사각턱교정과 얼굴의 주름을 효과적으로 없애는 방법으로 최근 새로 나온 TR고톡스 시술이 있다.

TR고톡스란 주름리프팅 시술인 TR라인과 사각턱교정에 효과적인 고톡스의 시술을 같이 병행한 시술로 축처진 이중턱이나 네모난 사각턱을 V라인으로 만들어주면서 눈가주름, 팔자주름에 도움을 준다는 것.

TR라인이란 나비 모양의 바늘 끝에 라인이 달려 있는 의료기구의 명칭으로 시간이 지나면 피부 안에 녹아 없어지는 선을 피부 진피층에 삽입하게 된다. 이때 실 주위의 주변의 세포들을 재생(Rejuvenation)시키고 당겨주어 늘어진 피부를 리프팅 시켜주는 것으로 갸름한 턱선과 얼굴의 전체적인 라인을 살릴 수 있는 시술이다.

이러한 TR라인과 고톡스 두 가지 시술의 결합으로 고톡스 처럼 빠른 효과가 나타나면서도 그 효과는 오래 유지할 수 있다는 것.

시술시간은 30~40분의 짧으며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하다. 시술부위에는 각 들어가는 삽입되는 실의 개수가 다른데 권장량을 삽입하게 되는데, 이때 주름이 심하다면 주입되는 실의 개수를 추가하면 효과가 크다.

시술부위는 눈가, 미간, 이마, 팔자주름, 입가주름, 턱주름 등 각종 얼굴 주름에 효과적이며, 볼처짐, 이중턱에 효과를 볼 수 있다.

이에 메디라인클리닉의 박준우 원장은 “V라인은 물론 작은 얼굴로도 만들어주고, 주름까지 효과적으로 리프팅되는 TR고톡스는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끌기에 충분히 효과가 있는 시술이지만 풍부한 시술경험과 노하우가 필요한 섬세한 시술을 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