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안하나 기자
  • 방송
  • 입력 2011.11.21 12:28

김형준, ‘싱크로율 100%’ 까칠한 톱스타 강민으로 완벽 빙의?

 

[스타데일리뉴스=안하나 기자] 김형준이 KBS Drama 채널 <자체발광 그녀!>(극본 유영은 손민수, 연출 이정표, 공동제작 에스에이치 크리에이티브 웍스, 스토리티브이)의 첫 촬영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연기자로의 변신을 알렸다.

극중 까칠한 톱스타 강민 역을 맡은 김형준이 지난 11월 19일 서울의 한 병원에서 이뤄진 촬영현장에서 캐릭터에 100%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리얼한 모습과 안정된 연기로 스탭들로부터 박수를 받으며 첫 촬영을 성공적으로 잘 마친 것.

이날 이루어진 촬영은 톱스타 강민이 예기치 않은 몸의 이상증세로 병원에 찾아가 진료를 받는 장면. 블랙 가죽재킷에 개성 넘치는 스키니 의상으로 톱스타 강민에 완벽 빙의(?)된 모습으로 등장한 김형준은 이날 귀엽고 부드러운 이미지 대신 까칠하고 거만한 표정과 사뭇 진지한 모습으로 눈길을 모았다.

특히 본격적인 첫 연기 도전이라고는 믿기지 않을 정도로 생생한 연기와 안정된 대사톤에 섬세한 표정연기로 스탭들을 놀라게 했다.

이날 첫 촬영을 마친 후 김형준은 "누가 되지 않으려 최선을 다해 노력했는데 잘 했는지는 모르겠다. 아무래도 새로운 도전이고 첫 촬영이라 카메라의 동선이며 세심한 동작까지 기억해야 할 것들이 많아 어려운 부분이 있었는데, 그래도 생각보다 너무 즐거웠다"고 소감을 전했다.

KBS Drama 채널에서 선보이는 첫 장편 미니시리즈이자, 드라마 <쩐의 전쟁 오리지널>과 <신의 퀴즈2>의 이정표 감독이 연출을 맡아 기대를 모으는 작품으로, <자체발광 그녀!>는 2012년 초 방영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