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생활
  • 입력 2015.06.23 13:14

세븐에듀, 영어인강 스타강사 윤정호 영입 기념 ‘세븐에듀탭 증정 이벤트’ 화제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여름방학을 앞둔 고3 수험생과 고1, 고2 학생들을 잡기 위한 고등 온라인 교육업체의 경쟁이 치열한 가운데, 세븐에듀에서 진행하고 있는 영어인강 윤정호 강사의 영입 기념 이벤트가 화제가 되고 있다.

수강생 전원에게 프리미엄 학습 태블릿 세븐에듀Tab(16G)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번 이벤트는 언제 어디서나 강의를 수강하고 학습할 수 있어 윤정호 강사의 강의 학습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또한 선착순 100명에게 윤정호 강사의 ‘절대문법’ 교재를 무료로 증정하는 추가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번에 세븐에듀에 입성한 영어인강 윤정호 강사는 48만 명의 수강생을 보유한 스타강사로 EBS 영어 전문위원 및 대표 강사, 대형 온라인 교육업체 S사 영어 1타 강사, 내일신문 브런치 강좌 영어 대표강사 등 남다른 이력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고등 참고서 분야에서 베스트셀러로 자리 잡은 ‘매3빈칸추론’ 영어 교재의 저자로도 알려져 있다.

▲ 세븐에듀 영어인강 스타강사 윤정호 ⓒ세븐에듀

윤정호 강사는 “쉬운 수능일수록 단순한 문제풀이 스킬 학습이 아닌 쉬운 단어와 쉬운 표현 속에 들어있는 심층적인 의미를 파악할 수 있어야 한다”며 “단기 스킬을 반복해서 학습하는 것이 아닌 어떤 문제라도 해결할 수 있는 본질을 잡을 수 있도록 커리큘럼을 구성하였다”고 밝혔다.

세븐에듀 윤정호 강사의 강의는 고1•고2 학생들을 중심으로 본질적인 것을 먼저 제대로 이해할 수 있는 필수 개념 강좌를 바탕으로 커리큘럼이 구성되어 있다. 독해에서의 시간 부족을 해결하기 위한 ‘추론’ 능력 향상 강좌 ‘추독보답’ 강좌와 쉐도우 스피킹으로 정확한 듣기 실력과 독해 실력을 동시에 향상시킬 수 있는 ‘들영보답’ 강좌, 영영사전 중심 학습법인 ‘어휘 2016+∝’ 강좌를 기본으로 문법의 기본을 제대로 학습할 수 있는 절대문법, 구문 분석의 핵심을 강의하는 ‘구문 S.O.S’ 강좌 등이 구성되어 있다.

세븐에듀 차길영 대표는 “학생들이 영어의 본질을 제대로 학습하여 변화하는 수능에도 흔들리지 않는 실력을 쌓을 수 있도록 영어 영역의 1타강사인 윤정호 강사를 영입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수능 수학뿐만 아니라 영어와 수리논술, 인문논술에 이르기까지 최적의 고득점 커리큘럼과 우수한 강의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현재 30만 명의 온라인 수강생과 3,500여 명의 오프라인 학원생을 보유하고 있는 세븐에듀는 최근 SBS 월화드라마 ‘상류사회’를 제작 협찬하여 화제가 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세븐에듀 홈페이지(www.sevenedu.net) 또는 전화(1544-7827)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