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안하나 기자
  • 피플
  • 입력 2011.11.18 17:28

김소은, 반려묘 ‘쿤’과의 천 번의 입맞춤? 셀카 화제

 
[스타데일리뉴스=안하나 기자] 드라마 ‘천 번의 입맞춤(극본 박정란 연출 윤재문)’에서 상큼 발랄한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 배우 김소은이 자신의 애완 고양이 ‘쿤’에게 입맞춤을 하고 있는 셀카를 공개했다.

“오늘은 ‘천 번의 입맞춤’이 아닌 ‘쿤이와의 입맞춤!’ 사랑하면 닮는다더니 우리 닮았나요?”라는 글과 함께 자신의 트위터에 공개한 이번 사진은 김소은이 반려묘인 ‘쿤’에게 입을 맞추며 깜찍하면서도 다정다감한 표정으로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평소 동물 애호가로 알려진 김소은은 지난 여름 유기견 돕기 캠페인으로 진행된 한 매거진의 화보 촬영을 통해서 ‘쿤’과 함께한 다정한 사진을 공개해 시선을 끈 바 있으며 간간히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서도 ‘쿤’의 근황을 공개해왔다. 팬들 사이에서는 이미 김소은의 인기 만큼이나 애완 고양이 '쿤'의 존재감과 인기도 상당하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둘의 표정이 비슷한 듯? 귀여워요~”, “’쿤’이가 부럽네요. 소은양 품 안에 나도 한 번만 안겨보고 싶다”, “예쁜 소은양을 닮아서 인지 고양이도 참 예쁘네요~~”, “고양이도 사진 좀 찍을 줄 아는 듯~” 등 여러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김소은은 주말 안방극장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중인 MBC 주말 드라마 ‘천 번의 입맞춤’에 상큼 발랄한 우주미로 출연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