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명연 기자
  • 패션
  • 입력 2011.11.18 11:44

아이돌들의 크리스마스 파티? 씨스타, 보이프렌드, 케이윌 한 자리에

 

[스타데일리뉴스=김명연 기자]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들이 국내 최고의 패션 매거진 <엘르걸> 12월호를 통해 단체 화보를 선보였다.

씨스타, 케이윌, 보이프렌드의 총 11명 가수들은 의미 있었던 2011년을 축하하며 파티 컨셉의 이번 화보를 계획한 것. 씨스타는 블링블링한 재킷과 원피스로, 케이윌과 보이프렌드는 캐주얼 슈트와 보타이로 스타일링했으며, 자연스레 서로 어울리며 떠들석한 파티 장면을 연출했다.

촬영 틈틈이 이어진 인터뷰에서 가수들은 서로에 대한 따듯한 동료애를 드러냈다.

보이프렌드의 동현은 케이윌에 대해 “처음 노래를 가르쳐준 사람이 케이윌 형이다. 스승이나 다름없다”고 말했고, 보이프렌드의 현성은 씨스타의 보라를 이상형으로 꼽으며 “좋아하는 여성상이 친근하고 나를 잘 이해해주는 사람인데, 보라 누나가 가장 근접한 것 같다. 평소에 후배들을 잘 챙겨준다”고 답했다.

씨스타의 소유는 “각자 바쁘게 활동하느라 함께 할 시간이 많지 않았는데, 오늘은 정말 한 식구같은 기분이 든다”고 말하기도.

스타쉽 엔터테인먼트는 "2011년 스타쉽의 모든 아티스트들의 열정과 팬들의 사랑으로 좋은 한 해를 마무리 할 수 있었던 것 같다. 항상 지켜봐주시는 팬들께 감사드리며, 조만간 깜짝 선물을 공개할 예정이다" 라고 전했다.

한편,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뮤지션들의 화보와 인터뷰는 <엘르걸> 12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