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신호철 기자
  • 방송
  • 입력 2011.11.17 16:11

미친 인맥 종결자 등장!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 연예인처럼 벤도 타네! 헐...

 
[스타데일리뉴스=신호철 기자] 다수의 연예인들과 사진을 찍은 한 의문의 남성이 온라인상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한 포털 사이트 온라인 게시판에는 “미친 인맥 종결자 등장!?”이라는 제목과 함께 아이돌 가수, 연기자, 개그맨, 뮤지컬 배우, 아나운서, 정치인, 경제인, 운동선수등 지위를 막론하고 인맥을 과시한 한 젊은 남성의 사진이 올라와 네티즌들의 이목을 사로 잡았다. 

공개된 여러장의 사진 속에는 안철수, 김주하 아나운서, 샤이니, 카라, 포미닛, 브아걸, 조승우, 지현우, 홍정욱 의원, 야구선수 봉중근, 뮤지컬배우 남경주등 각 분야에서 최고라 할 만한 인물들이 사진속에 함께하고 있으며, 더욱이 이남성은 이들과 자연스러운 포즈를 취하며 친분을 과시하고 있어 많은 네티즌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다. 

 
 
또한 인기 연예인만 탄다는 벤을 타고 있는 모습도 포착돼 네티즌들 사이에서 부러움과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켰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미친 인맥 종결자다!”, “인맥의 달인 쓸쓸 김병만 선생도 아니고 ;;; 혹시 연예인인가?”, “(인맥)뭐 이거 끝이 안보여 쩌네...저사람 누구지??”, “정체가 머얔ㅋ?”, “나도 저 사람이랑 친해지면 인맥 쩔어지나 ? -_-;; ㅎㄷㄷ”, “나도 벤 타고싶당;;;;!”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사진 속에 등장 한 ‘이 멋진 의문의 남성’은 방송 TVN ‘화성인 VS 화성인’에서 ‘공부의 신 화성인‘으로 등장했던 ’세븐에듀‘의 전국구 스타강사 차길영 대표로 밝혀졌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