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방송
  • 입력 2011.11.17 10:36

‘천 번의 입맞춤’ 서영희, 윤상현-윤세아와 한솥밥 먹어요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배우 서영희가 류현경, 윤상현, 윤세아 등과 한 식구가 됐다.

엠지비 엔터테인먼트측은 “최근 서영희와 전속계약을 마쳤다”고 밝히며 “서영희는 연기력은 물론 미모와 인지도까지 모두 인정받고 있는 출중한 여배우로, 서영희가 마음껏 연기 활동에 전념할 수 있도록 체계적이고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서영희도 “새로운 파트너를 만나게 되어 기쁘고 설렌다. 앞으로도 배우로서 성장해야 할 부분이 너무나 많기에 다방면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고 도전하고 싶다.”며 소감을 밝혔다.

 

서영희는 1999년 연극 ‘모스키토’로 데뷔해 영화 ‘추격자’에서 강렬한 인상을 남긴 후 ‘김복남 살인사건의 전말’을 통해 칸의 레드카펫을 밟았으며 부천판타스틱영화제, 대한민국 영화대상, 미국 판타스틱 페스트, 포르투갈 판타스포르토 국제영화제 등 국내외를 넘나들며 여우주연상 6관왕을 수상하는 등 굵직한 필모그래피를 갖춘 연기파 여배우다.

또한 MBC ‘그 분이 오신다’, ‘선덕여왕’ 등을 통해 다양한 연기 변신으로 안방극장에서도  큰 사랑을 받아온 서영희는 현재 드라마 첫 주연작인 MBC 주말드라마 ‘천 번의 입맞춤’에서 지현우와 호흡을 맞추며 열연 중이다.

한편 서영희가 전속계약을 맺은 엠지비 엔터테인먼트는 김예원, 나영희, 류현경, 신다은, 윤상현, 윤세아, 윤진수, 한지후가 소속되어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