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은원 기자
  • 방송
  • 입력 2015.06.11 09:22

'당신을 주문합니다' 정윤호, 시크한 셰프로 변신 예고

▲ '당신을 주문합니다' 정윤호 ⓒSBS플러스

[스타데일리뉴스=이은원 기자] SBS플러스 웹드라마 ‘당신을 주문합니다’ (연출 안길호, 극본 이문휘 오보현)에서 시크한 매력으로 여심을 사로잡는 정윤호와 한결같이 송아를 좋아하며 마음을 표현하는 장승조가 삼각구도를 펼칠 예정이다.

‘당신을 주문합니다’ 에서는 남주인공이자 셰프로 변신한 정윤호(국대)와 광고회사의 팀장이자 젠틀한 매력남 역할의 장승조(케빈)가 여주인공 송아(김가은)를 사이에 두고 은근한 신경전을 펼친다. 또한, 수제도시락 아뜰리에의 셰프인 국대(정윤호)와 케빈(장승조)은 사랑 표현에 있어 정반대의 스타일을 선보이며 각자 다른 매력으로 시청자를 매료시킬 예정이다.

쉐프로 변신한 정윤호와 라이벌 구도를 형성하는 장승조는 뮤지컬 배우 출신답게 능청스러운 연기로 김가은과의 환상 호흡을 선보였다. 또한 나이스한 외모에 퍼펙트한 면모로 광고회사 여사원의 사랑을 한 몸에 받는 케빈은 송아와 어떤 모습의 러브라인을 형성할지 기대해 볼만 하다.

▲ '당신을 주문합니다' 장승조 ⓒSBS플러스

웹드라마 ‘당신을 주문합니다’는 수제도시락 아뜰리에 에서의 일어나는 러브스토리로 정윤호, 김가은, 장승조, 구재이, 조윤우, 백종원, 정이랑, 윤홍빈 등이 출연한다.

한편 ‘당신을 주문합니다’는 7월 5일 포털사이트에서 선공개 되며, 7월 6일 오후 4시 40분 SBS플러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