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최윤석 기자
  • 음악
  • 입력 2011.11.16 11:43

원더걸스가 쏜다! 원더걸스 커버댄스 콘테스트

- 한국관광공사와 JYP함께 원더걸스 커버 댄스 콘테스트 개최

 

[스타데일리뉴스=최윤석 기자]  원더걸스가 화끈하게 쏜다!

Be My Baby로 컴백하여 온라인 차트를 휩쓰는 원더걸스가 14일부터 30일까지, 국내외 팬들을 대상으로 커버댄스 콘테스트를 개최, 콘테스트에서 선정된 다섯팀의 팬들을 초청하여 단독 팬미팅을 갖는다.

JYP엔터테인먼트는 14일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wondergirlsworld)을 통해 커버댄스 콘테스트를 공지, 벌써부터 국내외 팬들의 문의가 폭주하고 있다는 것으로 전했다.

이번 커버댄스 콘테스트는 리드미컬하고 매력있는 원더걸스의 Be My Baby 안무를 따라하고 그 영상을 유튜브에 업로드 하는 것으로 참가 할 수 있으며, 원더걸스의 춤과 노래를 좋아하는 팬이라면 국적, 성별, 나이, 직업에 관계없이 5인 이하의 팀으로 누구든 참가할 수 있다.

제출한 영상은 원더걸스가 직접 심사하여 12월 5일에 JYP페이스북을 통해 최종 5팀(해외 3팀, 국내 2팀)을 선발하여 발표하며, 선발된 해외팀은 12월 중순에 한국 초청 후 JYP사옥 방문 및, 원더걸스와의 팬미팅을, 선발된 국내팀은 JYP사옥 방문 및 원더걸스 단독 팬 미팅을 갖는 기회를 얻는다.

원더걸스는 “Be My Baby 안무의 리드미컬하고 톡톡튀는 특징을 살리되, 춤을 추시는 분들의 개성이 얼마나 많이 가미되었는지가 심사의 포인트.”라고 밝히며 “많은 국내외 팬 분들께서 저희 음악과 춤을 즐기시는 시간을 가지셨으면 좋겠다.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커버댄스 콘테스트의 자세한 내용은 JYP엔터테인먼트의 페이스북 페이지(http://www.facebook.com/wondergirlsworld)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