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안하나 기자
  • 음악
  • 입력 2011.11.15 17:42

김현중, 日 오리콘차트 2관왕! ‘수입 앨범 부문’ 1위

 

[스타데일리뉴스=안하나 기자] 김현중이 일본 오리콘 차트 2관왕을 차지했다.

김현중이 ‘수입 앨범 부문’ 판매에서 지난 7월 ‘브레이크다운’에 이어 ‘럭키’로 또다시 1위를 차지한 오리콘 차트는 일본에서 가장 지명도가 높은 음악 차트로, 미국의 빌보드 차트와 같이 앨범 판매량을 중심으로 집계되는 공신력 있는 차트이다.

지난 달 11일 국내에서 발매한 두 번째 미니앨범 ‘럭키’가 일본으로 수출되어 오리콘 차트 주간 랭킹 ‘수입 앨범 부문’ 판매 1위(11월 14일자)를 차지하는 영예를 안았다. 특히 콜드플레이, 레이디가가 등과 같은 세계적인 팝스타들이 상위 10위 권 내에 포진되어 있음에도 불구하고 당당히 1위를 차지해 더욱 눈길을 끈다.

현재 일본 전국투어 팬미팅을 진행 중인 김현중은 “여러 도시를 다니면서 팬 여러분들과 만나고 있는 도중에 오리콘 차트 1위 소식을 들어서 더욱 기쁘다” 라면서 “늘 큰 힘이 되어주는 팬들의 마음을 항상 기억하면서 최고의 무대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는 각오를 전했다.

드라마 <꽃보다 남자>, <장난스런 키스>의 출연과 올 한 해 발매한 두 장의 솔로 미니앨범으로 한류의 중심에 우뚝 선 김현중은 현재 일본 전국투어 팬미팅을 성황리에 치르고 있다.

지난 9일 오사카 팬미팅을 시작으로 일본 전국 투어의 화려한 막을 올린 김현중은 현재까지 삿포로, 센다이, 히로시마에서의 팬미팅을 마쳤으며, 이후 진행될 요코하마, 나고야, 도쿄, 후쿠오카에서의 팬미팅을 위해 모든 열정을 쏟아 붓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