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명연 기자
  • 생활
  • 입력 2011.11.15 17:42

아이폰 4S 할인궁합 분석글 화제! 네티즌 “구입시 참고해야겠다”

사진출처-다음 게시판

[스타데일리뉴스=김명연 기자] 애플 ‘아이폰4S’가 국내 출시된 가운데 해당 제품을 구매 시 각 통신사에서 받을 수 있는 할인 및 이벤트 혜택을 조합한 ‘아이폰4S 할인궁합’이 인터넷상에서 화제다.

이 글에 따르면 KT와 SKT의 사용자를 구분, 통신사별로 매장을 통한 구입인지, 올레샵 같은 통신사 직영 온라인 쇼핑몰을 통한 구입인지에 따라 할인율을 계산해 준다.

또 기존 아이폰 단말기를 반납하면 구매시 금액을 할인해주는 보상할인 이벤트도 등급별로 나눠 올레와 같은 결합할인, 올레샵 별 포인트 할인까지 모두 감안하여 최종적으로 할인되는 금액을 산출해 궁합도를 계산했다.

할인 궁합도가 100%에 달하는 경우는 아이폰4S를 최대 50만원까지 할인 받아 구매할 수 있다.

이 경우는 먼저 KT 사용자가 올레샵에서 아이폰4 64기가 A급을 반납한다. 그리고 이 통신사의 포인트제도인 별 포인트가 5만점 이상인 것과 동시에, 뭉치면 올레를 통한 KT 인터넷과 가족 구성원 4명이 KT 휴대폰을 사용할 경우 결합할인을 받으면 최대 해당 금액의 할인이 가능하다는 것이 네티즌의 설명이다.

한편, 이를 본 네티즌들은 “대단하다. 어떻게 일일이 다 분석했나”, “유용한 정보인 것 같다. 구입할 때 잘 참고해야겠다”, “치밀함의 종결자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