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은원 기자
  • 영화
  • 입력 2015.06.08 11:12

김윤석 강동원 주연 '검은 사제들' 크랭크 업

▲ 검은 사제들 ⓒ영화사 집

[스타데일리뉴스=이은원 기자] 김윤석, 강동원 주연으로 화제를 모으는 영화 '검은 사제들'이 지난 6월 4일 파주에서의 촬영을 끝으로 크랭크 업 했다.

'검은 사제들'은 위험에 직면한 소녀를 구하기 위해 미스터리한 사건에 뛰어든 두 사제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깊은 카리스마의 대한민국 대표 연기파 배우 김윤석이 모두의 반대와 의심 속에서 고통 받는 소녀를 구하기 위해 나서는 김신부 역을, 매 작품 새로운 모습으로 스펙트럼을 넓혀 온 한국 영화계 최고의 스타 배우 강동원이 김신부의 부사제가 되어 그를 도와주는 한편 그와 사건에 대해 의구심을 갖는 최부제 역을 맡아 두 배우의 강렬한 연기 시너지와 새로운 변신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난 6월 4일 파주에서 크랭크 업한 '검은 사제들'은 배우와 스태프 모두 마지막 순간까지 강한 집중과 긴장을 놓지 않은 가운데 모든 촬영을 순조롭게 마무리 지었다. ‘김신부’ 역을 통해 '타짜'의 아귀, '추격자'의 엄중호, '도둑들'의 마카오 박에 이어 다시 한번 강렬한 캐릭터를 그려낼 김윤석은 "한시도 눈 뗄 수 없을 만큼 에너지 넘치는 장면들이 많다. 우리나라에서도 이런 영화를 볼 수 있고, 만들 수 있다는 것을 느낄 수 있는 새로운 스타일의 작품이 될 것"이라고 작품에 대한 애정과 자신감을 전했으며, 최부제 역으로 강한 존재감을 보여줄 강동원은 "관객 분들에게 재미있는 영화를 보여드리기 위해 모두들 정말 열심히 촬영했다. 많이 기대해주셨으면 한다"며 마지막 촬영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흥미로운 소재와 탄탄한 스토리텔링을 바탕으로 세련된 영상미와 밀도 있는 연출력을 선보이며 국내외 영화팬들을 사로잡은 장재현 감독의 장편 데뷔작이자 김윤석, 강동원의 두 번째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는 '검은 사제들'은 새로운 스타일의 영화로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