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영일 기자
  • 방송
  • 입력 2011.11.15 10:42

롤러코스터 정가은 친구 정혜미, 그녀는 누구?

 

[스타데일리뉴스=김영일 기자] TVN ‘재밌는TV 롤러코스터’ <남녀탐구생활>편에서 정가은 친구로 출연하며 활약하고 있는 신인 배우 정혜미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9월 25일 롤러코스터 115회 <체육시간>편에 첫 선을 보인 정혜미는 정가은의 단짝 친구로 출연, 귀여운 여고생의 모습을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은 데 이어, <오랜만에 고향친구를 만났을 때>, <커플데이트>, <술주사>, <한류여자팬> 편 등에 등장해 발랄하면서 톡톡 튀는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신인배우 정혜미는 지난 해 방송된 ‘성균관 스캔들’에서 모란각 기녀인 ‘섬섬’이로 출연해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바 있다. 이후 파파이스, 핫썬치킨, 세븐일레븐 등 다수의 광고와 지난 9월, 영화 <가문의 수난>에서 승무원 연기를 통해 꾸준한 연기 내공을 쌓아온 실력파 신인 배우.
 

 

정혜미는 “촬영 현장에서 정가은 선배님을 비롯해 많은 스텝 및 연기자분들의 배려 덕분에 너무나 즐겁고 재미있게 촬영하고 있다.”며 “’롤러코스터’를 비롯해 앞으로 다양한 작품을 통해 시청자분들을 더욱 자주 찾아 뵐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재밌는 TV 롤러코스터’는 매주 일요일 밤 11시 TVN을 통해서 방송 되며 <남녀탐구생활>을 통해 정혜미의 톡톡 튀는 매력을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