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명연 기자
  • 방송
  • 입력 2011.11.14 18:02

<발효가족>, 방송 전부터 뜨거운 외신(外信) 취재 열기!

 

[스타데일리뉴스=김명연 기자] JTBC 개국특집 수목드라마 <발효가족(극본 김지우, 연출 박찬홍, 제작 MI, MWM)>에 대한 외신들의 반응이 화제다.

지난 11일 전북 완주군에 위치한 <발효가족> 오픈세트는 외신들의 취재 방문으로 열기가 뜨거웠다. 日 BS 아사히 ‘아시아 신비 기행 <한국 편>’과 美 NBC 방송이 JTBC <발효가족>의 촬영 현장을 방문해 취재를 한 것.

BS 아사히는 <발효가족>의 주연배우 송일국, 박진희와 드라마에 관한 인터뷰를 중심으로 취재했으며, 美 방송 NBC는 <발효가족> 배우들과 함께 발효음식인 김치에 대한 영상을 담았다.

이날, 오픈 세트를 직접 방문한 ‘비빔밥 햄버거’의 창시자 안젤로 소사는 <발효가족>의 주연배우 박진희, 김영훈과 김치를 함께 담그는 특별한 경험을 했다.

안젤로 소사는 美 유명 TV 프로그램 탑 셰프(TOP CHEF)의 2010년도 우승자로 한식을 색다르게 재해석한 ‘비빔밥 햄버거’ 창시자로 유명하다. 이번 취재는 유명요리사 안젤로 소사와 <발효가족>이 함께하는 발효음식 김치에 관한 내용을 담으며, 김치뿐 아니라 아직 방영전인 드라마 <발효가족>에 대한 관심을 더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현재 <발효가족> 오픈 세트에는 방송 취재뿐만 아니라 <발효가족>의 촬영현장을 보기 위한 외국인 관광객들의 방문이 이어지며 미래의 한류 드라마로의 열기를 더하고 있다.

드라마 <발효가족>의 모습을 담은 日 BS 아사히 ‘아시아 신비 기행 <한국 편>’은 오는 12월 9일 오후 9시 에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