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명연 기자
  • 음악
  • 입력 2011.11.14 17:50

김보경, 당당+발랄한 소녀의 고백송 'Without U' 깜짝공개!

 

[스타데일리뉴스=김명연 기자] 실력파 여성 솔로가수 김보경이 발랄한 락큰롤 디바로 변신했다.

14일 새 디지털 싱글앨범 'Without U'를 발표한 김보경은 애절했던 모습을 벗고 발랄한 록커의 모습으로 새롭게 변신해 눈길을 끌고 있다.

타이틀곡 'Without U'는 일렉트릭 기타 사운드가 돋보이는 신나는 록 넘버로, 짝사랑 하는 소녀의 당당하고 발랄한 고백을 담은 가사로 요즘 세대들의 직설적이고 솔직한 표현을 꾸밈없이 녹여낸 곡이다.

또한 이곡은 지난 9월 발표한 김보경의 두 번째 미니앨범 'GroWing(그로잉)'의 수록곡으로, 리마스터링을 통해 더욱더 신나고 핫해진 사운드를 자랑하고 있다.

올 1월 ‘하루하루’로 데뷔해 드라마 <시티헌터> OST ‘Suddenly'에 이어 두 번째 미니앨범 ‘GroWing(그로잉)’의 타이틀곡 '아파'까지 연속 히트를 기록하며 가능성을 인정 받았던 김보경은 이번 앨범을 통해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소녀다운 발랄한 모습으로 색다른 이미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음악을 접한 네티즌들은 "시원시원한 목소리! 너무 신나요!", "뛰어난 가창력! 역시 김보경이다!", "색다른 모습 기대할게요", "무대 위에서의 모습도 빨리 보고 싶어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김보경은 14일 새 디지털 싱글앨범 'Without U'를 발표하고 음악방송을 통해 발랄한 락큰롤 디바로 변신한 색다른 모습을 선보일 계획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