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은원 기자
  • 이슈뉴스
  • 입력 2015.06.01 10:15

[S영상] 원빈 이나영, 결혼식 사진 공개... '영화 같은 숲 속 결혼식'

[스타데일리뉴스=이은원 기자] 원빈 이나영 부부의 결혼식 사진이 공개됐다.

31일 원빈과 이나영의 소속사 이든나인 측에서 공개한 결혼식 사진에서 두 사람은 푸르른 산 속 자연을 배경으로 웨딩드레스와 턱시도를 입고 행복한 웃음을 짓고 있다.

▲ 원빈 이나영 결혼식 ⓒ이든나인

또한 한복을 입고 음식을 준비하는 정겨운 사람들과 음식이 끓고 있는 가마솥이 보이는 소박한 분위기 속에서 서로를 바라보고 있는 모습은 아름다운 영화 같은 느낌을 자아내고 있다.

원빈과 이나영은 지난 30일 오후 강원도 정선군 화암면 북동리 덕산기 계곡 인근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두 사람은 연예인 하객 없이 가족과 소수의 지인만 참석한 가운데 조촐하게 식을 치러 화제가 됐다.

▲ 원빈 이나영 결혼식 ⓒ이든나인

두 사람의 결혼식은 남자 5명, 여자 5명의 스태프가 결혼식 당일 현장을 찾아 준비를 도왔으며 이나영은 평소 친분이 있던 지춘희 디자이너가 만든 웨딩드레스를 입었다.

한편 두 사람은 2011년 같은 소속사에서 인연을 맺고 가까워졌다. 2년 후 2013년 7월 열애 사실을 인정한 후 계속해서 좋은 만남을 이어오다 연애 4년만에 사랑의 결실을 맺었다.

원빈과 이나영은 서울 방배동에 신혼 집을 마련했으며 신혼여행은 각자 향후 일정이 마무리되는 대로 다녀올 계획이다.

(영상 편집 : 이정석 기자)

▲ 원빈 이나영 결혼식 ⓒ이든나인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