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명연 기자
  • 방송
  • 입력 2011.11.14 15:04

제이세라, 세바퀴에서 애정녀 패러디 '예능감 폭발'

 

[스타데일리뉴스=김명연 기자] 가수 제이세라(J-Cera) 의 방송 행보가 거침없다. 

지난주 제이세라(J-Cera) 의 첫번째 미니앨범 ‘그댄 정말 모를거예요’ 를 발표하고 곧 바로 방송활동을 시작했다.

12일 토요일 밤 방송된 MBC ‘세상을 바꾸는 퀴즈’(이하 ‘세바퀴’)에 출연한 제이세라 (J-Cera) 는 신인 답지 않은 대담함과 화려한 언변으로 이휘재를 비롯한 출연 게스트들과 시청자들을 배꼽잡고 웃게 했다.

이날 방송된 MBC 세바퀴에서 제이세라가 보여준 개인기는 KBS 2 TV ‘개그 콘서트’ 의 애정남’ 을 패러디 했던 것.

제이세라는 ‘세바퀴 MC 인 이휘재’ 에게 ‘연예계 이바람’ 이라는 것을 애정남의 주인공 최효종의 성대묘사로 이야기 하면서 출연한 게스트들의 웃음 자아냈다.

또한 , ‘ 여자 연예인이 이휘재와 함께 같이 차를 탈 때 주의 사항’ 과 함께 ‘ 이휘재 와는 옆좌석이 아닌 바로 둿좌석에서 대화를 나누면 안된다’ 라는 이야기 까지 거침없는 개인기로 이휘재를 당황케 했다.

MBC ‘ 세바퀴’ 를 본 방송 관계자들과 그녀의 팬들은 ‘ 노래만 잘하는 줄 알았는데 , 개그맨 못지 않는 예상치 못한 의외의 예능감을 가지고 있다’ 라면서 ‘ 거침없는 언변으로 애정남을 패러디해 배꼽 잡고 웃었다’ 라는 이야기들을 그녀의 팬클럽 게시판에 방송을 본 팬들이 시청 소감을 올려놓았다.

발라드 신예 디바에서 MBC ‘세바퀴’ 에서 구연동화 성대모사에서 애정남 패러디까지 예능 2단 변신을 보여준 제이세라는 현재 미니앨범 ‘ 그댄 정말 모를거예요’ 가 도시락 , 싸이월드 ,멜론 등 인기 Top 10에 들면서 그녀의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다 .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