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음악
  • 입력 2011.11.14 12:01

이지혜, 공중파 성공적 컴백! 섹시한 퍼포먼스로 이목을 집중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가수 이지혜가 섹시한 퍼포먼스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지난 13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한 이지혜(소속사 ㈜KOEN)는 싱글 앨범 타이틀곡 ‘로켓파워’를 열창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지혜는 금발의 뱅 헤어스타일과 블랙 망사 패션으로 섹시미를 발산했다. 또 이지혜는 '로켓파워'의 코믹한 가사와 따라 하고 싶게 만드는 재미있는 안무로 눈길을 끌었다. 특히 고개를 갸우뚱하면서 허벅지를 찌르며 고민하는 듯한 '뭐하지 춤'은 인기 돌풍을 예고했다.

 
또한, 지난 12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한 이지혜는 10일 Mnet '엠카운트다운' 컴백 무대 당시 선보인 파격 금발 헤어스타일을 클레오파트라를 연상시키는 흑발로 바꾼 채 등장, 또 한번 색다른 매력을 어필했다. 특히, 이지혜는 망사스타킹을 입은 백댄서들과 함께 90도로 허리를 구부린채 늘어서 과감하고 섹시한 퍼포먼스를 펼쳐 눈길을 끌었다.

'로켓파워'는 중독성 있는 후렴구와 강렬한 비트가 돋보이는 유로 일렉트로닉 장르의 댄스곡으로 사랑표현에 거침없는 요즘 여성들의 솔직한 성향을 과감하게 표현한 노래다.

이지혜는 공중파 음악 프로그램 컴백 무대에서 빠른 비트의 역동적인 안무들을 모두 소화함에도 불구, 한치의 흔들림 없는 완벽한 라이브 무대를 펼쳐 베테랑 가수다운 면모를 유감없이 과시했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나이를 거꾸로 먹나, 정말 인형같다", "파격적이지만 잘 어울린다" 등 폭발적인 관심을 보였다.

한편 이지혜의 '로켓파워'는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오르는 등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이지혜는 이번 공중파 컴백 무대를 시작으로 각종 음악 및 예능 프로그램 출연 통해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