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11.11.14 11:46

용감한형제! 일렉트로보이즈의 새멤버 ‘차쿤(ChaKun)’공개

가요계의 히트메이커 프로듀서 “용감한형제”가 직접 양성한 남성듀오로 데뷔해 화제를 모았던 ‘일렉트로[스타데일리뉴스= 천설화 기자] 보이즈(ElectroBoyz)’가 새 멤버인 차쿤(86년생)이 모습을 14일 공식 홈페이지(http://electroboyz.co.kr)및 공식 블로그 ( http://blog.bravesound.com )를 통해 공개되었다.

새 멤버 차쿤은 178cm의 키에 62kg 건장한 체격에 호감형 얼굴 지녔다. 뛰어난 보컬 실력은 물론 댄스 실력까지 안정적인 실력을 갖췄다.

 
각종 온라인 포털 사이트 게시판에는 차쿤(Cha Kun)의 프로필이 공개된 후 지난 7월 발표한 용감한 형제의 프로젝트 싱글에 비스트 멤버 이기광과 함께 한 '브레이크 업'(Break Up)에 일렉트로보이즈 멤버들과 첫 호흡을 맞췄던 사실이 다시 한 번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 차쿤은 강렬한 비트와 서정적인 피아노 선율, 중독성 강한 후렴구의 'Break up'에 랩 피처링과 보컬로 참여해 힙합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한편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측은 “힙합신에서 오랜 기간 활동해온 마부스와 원카인 2인 체제에 작사, 작곡 은 물론 랩과 보컬실력도 겸비한 면모를 보여줄 수 있는 새 멤버 차쿤이 영입 하게됐다”며 앞으로 변화 무쌍한 일렉트로보이즈 멤버들의 모습을 11월 17일 새앨범 에서 만나 볼 수 있다고 전했다. 

일렉트로보이즈는 최근 새멤버 ‘차쿤’ 영입 후 11월 17일 두 번째 싱글앨범으로 돌아올 예정이다. 앨범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사이트(http://electroboyz.co.kr)에서 확인 하실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