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은희 기자
  • 영화
  • 입력 2015.05.28 19:50

[S영상] 고준희 “류승범, 배우로서 부럽고 존경스럽다” (‘나의 절친 악당들’ 제작보고회)

[스타데일리뉴스=박은희 기자] 고준희가 류승범에 대해 배우로서 존경심을 드러냈다.

영화 ‘나의 절친 악당들’ 제작보고회가 28일 오전 11시 서울 강남구 신사동 CGV 압구정점에서 개최됐다. 이날 제작보고회에는 임상수 감독과 류승범, 고준희, 류현경, 샘 오취리가 참석했다.

고준희는 “류승범이 굉장히 부러우면서도 배우로서 존경한다”라며 “어렸을 때 같이 연기를 했지만 또 작품을 함께 해 행운인 것 같다”라고 류승범을 극찬했다.

고준희와의 연기호흡을 묻는 질문에 류승범은 “고준희와 10여년 전에 임필성 감독님의 단편영화를 같이 작업하면서 안면이 있었다”라며 “그래서 이 작품으로 만났을 때 어색함이 없어서 편하게 얘기할 수 있어서 좋았다”라고 말했다.

촬영 중 기억에 남는 에피소드를 묻는 질문에 류승범은 “감독님이 현장 상황에 따라 변화를 줘서 콘티가 없다. 러브신을 찍는다고 해서 전날 긴장도 하고 고민도 많이 했는데 현장에서 콘셉트가 바뀌었다”라며 “지금 말할 순 없지만 너무 즐겁고 색다른 장면을 만들어낸 것 같아서 기억에 남는다”라고 설명했다. 이에 대해 고준희는 “나도 그랬던 것 같다”라고 맞장구를 쳤다.

‘나의 절친 악당들’은 의문의 돈가방을 손에 넣은 지누(류승범)와 나미(고준희)가 위험천만한 상황 속에서 진짜 악당이 되기로 결심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한편 영화 ‘나의 절친 악당들’은 오는 6월 25일 개봉한다.

(영상 촬영 : 주성현 기자)

▲ 영화 ‘나의 절친 악당들’ 제작보고회에 참석한 고준희와 류승범. ⓒ스타데일리뉴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