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5.05.26 09:45

조지아 고티카, 이서진 '부드러운 매력' 가득 담긴 CF 공개

▲ 이서진 출연 CF ⓒ조지아 고티카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조지아가 커피 향처럼 다양한 매력을 가지고 있는 배우 이서진과 세계적인 커피석학 션 스테이만 박사를 모델로 한 프리미엄 캔 커피 ‘조지아 고티카’의 TV-CF를 공개했다.

인간이 느끼는 맛은 5가지지만 향은 수천 가지로 커피는 맛이 아니라 향이 중요하다는 메시지를 전달하는 이번 CF는 션 스테이만 박사가 “커피는 맛이 아니다, 커피는 향이다”라고 말하며, 고소한 견과향, 커피 로스트향, 은은한 꽃향 등 풍성하게 펼쳐지는 커피의 고귀한 향을 봉인하고 있다는 내용을 담아냈다. 또한 조지아 고티카의 커피 향을 음미하는 이서진의 표정을 통해 커피향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특히 미국 스페셜티 커피협회 기술위원으로 활동 중인 세계적인 커피석학 션 스테이만 박사는 인간이 느끼는 맛과 향을 통해 커피 향의 중요성을 표정과 테이스팅을 통해 잘 전해주고 있다. 또한, 부드러운 표정으로 조지아 고티카의 풍부한 향에 빠진듯한 이서진의 모습과 ‘조지아 고티카’의 커피 향 시즐이 어우러지는 모습은 ‘조지아 고티카’ 만의 깊은 향미와 살아있는 커피 향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커피 향처럼 다양한 매력의 배우 이서진의 부드럽고 여유 있는 연기 덕분에 깊은 풍미와 풍성한 커피 향을 담은 조지아 고티카의 제품 속성이 더욱 잘 표현 될 수 있었다”며 “ ‘조지아 고티카’를 통해 풍성한 커피 향이 살아있는 캔 커피를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조지아 고티카’ TV CF는 5월 22일부터 TV를 통해 방영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