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음악
  • 입력 2015.05.25 12:55

[HD+] 샤이니, 정규 4집 ‘Odd’ 신나라레코드ㆍ알라딘 등 음반판매 주간차트 1위 차지

▲ 샤이니 단체컷 ⓒSM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샤이니(SHINee)가 새 앨범 ‘Odd’(오드)로 음반차트 1위를 차지했다. 

지난 18일 발매된 샤이니 정규 4집 ‘Odd’는 한터차트, 예스24, 신나라레코드, 알라딘 등 각종 음반판매량 집계사이트에서 주간차트(5월 18일~24일) 1위를 석권해 샤이니에 대한 음악 팬들의 높은 관심을 실감케 했다.

앞서 샤이니의 이번 앨범은 아시아 6개 지역 아이튠즈 종합 앨범차트 1위에 오른 바 있으며, 미국 빌보드 역시 “또 한번의 새로운 실험이 돋보이는 흥미로운 앨범”이라고 호평하며 앨범 수록곡 11곡 전곡을 상세히 설명하는 등 집중 조명하는 기사를 게재해, 글로벌 음악 시장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K-POP 리더 샤이니의 위상을 확인시켜 주었다.

더불어 샤이니는 지난 주 Mnet ‘엠카운트다운’, KBS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등 각종 음악 방송을 통해 컴백 무대를 선사, 타이틀 곡 ‘View’를 비롯해 수록곡 ‘Love Sick’(러브 식), ‘너의 노래가 되어(An Ode To You)’ 등 3곡의 무대로 멋진 퍼포먼스는 물론 감성적인 발라드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여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은 바 있다.

한편, 샤이니는 타이틀 곡 ‘View’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