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11.11.12 12:13

‘꽃라면’ 정일우, 체지방 0%의 ‘꽃복근’ 대공개! 여심 흔드나?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tvN 월화드라마 '꽃미남 라면가게(크리에이티브 프로듀서 표민수 연출 정정화 극본 윤난중 제작 오보이프로젝트)’의 황태자 정일우가 체지방 0%의 탄탄한 명품 복근을 자신의 미투데이에 공개해 네티즌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11일 어제 오후 정일우가 자신의 미투데이에 “나른한 오후…졸리신 분들을 위해~서프라이즈~ 나갑니다~^^*”, “빼빼로 데이! 촤~의 선물~~!!!^—-^‘이라는 글과 함께 수영장에서 반신 수영복을 입고 명품 복근을 드러낸 사진들을 공개했다. 

정일우의 수영복 사진은 공개되자마자 팬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화제로 떠올랐다. 지난 작품 ‘49일’에서도 한 차례 공개돼 여심을 홀렸던 정일우의 몸매는 그 사이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복근과 치골 라인으로 팬들을 술렁이게 하고 있다.

이 장면은 ‘꽃미남 라면가게’의 한 장면으로 최근 촬영한 컷. 정일우는 이번 수영장 씬을 위해 바쁜 스케쥴 속에서도 틈틈이 트레이닝과 식단 조절 등으로 몸 만들기에 박차를 가하는 등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였다. 또한 촬영 내내 현장에 있던 여자 스태프들의 기쁨과 행복의 탄성이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 

 
수영장 신 촬영 당시 정일우는 “저번 드라마 때도 한 번 보여드리긴 했는데 이번에도 살짝 쑥스럽기는 마찬가지다. 한창 드라마 촬영 중이라 운동을 많이 하지 못해서 좀 아쉽다. 아직 익숙하지 않은 노출(?)이지만 예쁘게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정일우의 복근 사진이 공개되자마자 정일우의 미투데이에는 “갑자기 잠이 확~깨네요! 진심 멋있어요~”, “오후에 졸고 있다가 정신이 번쩍 들어요! 제대로 안구정화 한 기분!”, “빼빼로 데이 선물로 최고다~빼빼로보다 더 좋다” 등의 팬들의 댓글이 줄을 잇고 있다. 

한편, 매회 시청자들의 열광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드라마 ‘꽃미남 라면가게’는 이른 바 ‘정일우 효과’로 2주 연속 케이블 TV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월화극 최강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가운데 매주 월,화 밤 11시 tvN을 통해 방송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