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명연 기자
  • 방송
  • 입력 2011.11.11 12:55

소이현, ‘자체발광 그녀’ 여주인공 '전지현' 역에 캐스팅

 

[스타데일리뉴스=김명연 기자] 배우 소이현이 KBS Drama채널의 자체제작 드라마인 <자체발광 그녀>에 여주인공 ‘전지현’ 역에 캐스팅 됐다.

소이현이 차기작으로 결정지은 드라마 <자체발광 그녀>(가제)는 (극본 유영은, 손민수/ 연출 이정표/ 공동제작 에스에이치 크리에이티브 웍스, 스토리티브이) 케이블·위성채널 KBS Drama 에서 첫 선을 보이는 장편 미니시리즈로, 방송사 예능국 신입 구성작가를 둘러싸고 스타 피디와 톱스타가 펼치는 치열한 사랑 쟁탈전을 그린다.

드라마에서 소이현은 유능한 스타피디와 매력만점 톱스타의 사랑을 한 몸에 받는 미모와 재능을 겸비한신입 구성작가 ‘전지현’으로 출연한다. 고액 연봉의 대기업을 그만두고 사회의 빛과 그림자를 보여줄 시사 작가를 꿈꾸며 방송국에 입사하지만, 온갖 잔심부름을 도맡아 하는 예능 구성작가로 발령받고 꿈과 사랑을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인물이다.

드라마 관계자는 “소이현이 연기할 ‘전지현’은 고달픈 현실 속에서도 꿈과 사랑을 지키기 위해 정면 돌파하는 건강한 청춘을 대표하는 인물로 그려질 것” 이라면서 “이번 <자체발광 그녀>의 ‘전지현’을 통해 드라마 제목 만큼이나 빛나는 배우 소이현의 진면목을 확인할 수 있을 거라 믿는다” 기대를 드러냈다.

소이현, 박광현, 김형준 등이 출연하는 12부작 드라마 <자체발광 그녀>는 오는 2012년 초 KBS Drama채널을 통해 방영 예정이며, 11월 중순 첫 촬영에 들어간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