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용태 기자
  • 방송
  • 입력 2011.11.11 12:55

<자체발광 그녀!> 첫 대본 리딩부터 ‘찰떡 연기호흡’에 ‘대박 예감 팀워크’ 과시

소이현-박광현-김형준 캐스팅 확정

[스타데일리뉴스=조용태 기자] 2012년 초 케이블 위성채널 KBS Drama에서 방영 예정인 12부작 장편 미니시리즈<자체발광 그녀!>에 소이현, 박광현, 김형준이주인공으로캐스팅을확정지으며기대를모으고있다.
 
KBS Drama채널 에서 첫 선을 보이는 장편 미니시리즈로 방송 전부터 주목 받고 있는 <자체발광 그녀!>는 화려한 방송사 예능국에서 신입 구성작가를 둘러싸고 스타피디와 톱스타가 펼치는 치열한 사랑 쟁탈전을 재미있게 그린 작품.
 
‘까칠하지만 매력만점인 톱스타 강민’ 역에는 이미 SS501 김형준이캐스팅돼가수에서연기자로의변신으로이목을집중시킨바있으며, 이어두남자의사랑을한몸에받을여주인공으로미모와재능을겸비한신입구성작가전지현역에소이현이, 스타피디 노용우역에박광현이캐스팅돼관심이더해지고있다.
 

 

특히 드라마 <쩐의 전쟁 오리지널>과 메디컬 범죄수사극 <신의퀴즈2>를 통해 탄탄하면서도 개성 넘치는 연출과 인상깊은 구성으로 화제를 모았던 이정표 감독이 새롭게 연출을 맡은 작품으로, 기존 드라마 마니아층으로부터 더욱 기대를 모으며 주목받고 있다.
 
캐스팅을 확정지으며 최근 첫 대본 리딩을 마친 <자체발광 그녀!>의 제작팀은 “세 명의 주인공이 처음 만나는 자리이고 첫 대본 리딩이라 큰 기대를 못했는데, 예전부터 함께 호흡을 맞춰 왔던 것처럼 찰떡 연기호흡에 팀워크도 너무 좋아 대박 예감이 든다”며”이 열정과 분위기 그대로 방송까지 이어져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게 되기를 기대해본다.” 고전했다.
 
한편 <자체발광 그녀!>의 전 출연진과 스탭들은 11일, ‘1박2일 MT’를 가지며 드라마 촬영 전 팀워크를 더욱 돈독히 다질 계획.
 
소이현-박광현-김형준이새롭게펼칠연기호흡과이정표감독의새작품으로기대를모으는12부작 <자체발광 그녀!>는 2012년 초 KBS Drama 채널을 통해 방영 예정이며, 11월 중순부터 촬영에 들어갈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