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용태 기자
  • 방송
  • 입력 2011.11.11 08:55

김현중, 日 전국투어 팬미팅 오사카에서 화려한 스타트

 

[스타데일리뉴스=조용태 기자] 김현중의 일본 전국투어 ‘Kim Hyun Joong <First Tour 2011 in Japan>’이 지난 9일 오사카 팬미팅을 시작으로 화려한 막을 올렸다.
 
김현중은 일본 8개 도시에서 총 11회에 걸쳐 진행될 전국투어 팬미팅을 위해 지난 8일 오후 출국했다. 일본 각 지역 공연장을 돌며 팬들과 보다 가까이에서 소통하고 싶다는 김현중의제안에서시작된투어인만큼팬들과만나는첫무대인오사카팬미팅을완벽하게꾸미기위해현지도착과동시에팬미팅장소인오사카국제회의장메인홀을찾아리허설을진행한것으로알려졌다.
 
특히 팬미팅 당일 최종 리허설에서 역시 본 공연을 방불케 하는 완벽한 무대를 선보이는 등 이번 투어에 대한 뜨거운 열정을 드러내 현지 스태프들을 놀라게 했다. 
 

 

본격적으로 오사카 팬미팅이 시작되자 김현중은직접팬들과의토크를이끌어가며더욱긴밀한시간을이어가는한편팬들에게직접오사카명물과특별한장소를추천받는등화기애애한분위기가이어졌다.
 
또한 ‘브레이크다운’, ‘제발’, ‘키스키스’, ‘럭키가이’ 등 국내외 팬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았던 자신의 히트곡들로 에너지 넘치는 환상적인 무대를 꾸며 공연장 전체를 열광의 도가니로 물들였다. 오사카 국제회의장 메인홀을 찾은 2,500여 명의 팬들은 팬미팅이 이어지는 내내 “현중”, “현짱”을 연호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지난 9월 일본 모바일 사이트를 통해 선행 예매를 실시한 김현중의일본전국투어팬미팅은 9만 명이 넘는 신청자가 몰리고, 티켓 오픈 직후 매진 되는 등 열기가 뜨거웠다. 미처 티켓을 예매하지 못한 일본 팬들의 추가공연 요청이 일본 소속사로 쇄도해 도쿄에서 3회의 추가공연을 진행을 결정하는 등 일본 현지에서의 김현중의인기가날로높아지고있다.
 
일본 전국투어의 첫 번째 오사카 팬미팅을 성공적으로 진행한 김현중은이후삿포로, 센다이, 히로시마, 요코하마, 나고야, 도쿄, 후쿠오카 등의 지역에서 계속적으로 팬들과 만남을 이어갈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