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명연 기자
  • 음악
  • 입력 2011.11.10 13:01

김현중, 日 유니버설뮤직과 음반 계약 체결

유니버설뮤직 측 “김현중만의 독보적 매력, 일본 활동 성공 가능성 충분”

 

[스타데일리뉴스=김명연 기자] 김현중은 지난 7월 일본에서의 첫 번째 쇼케이스를 성공시킨 이후 일본의 대형 음반사들로부터 꾸준히 러브콜을 받아왔다. 최근 유니버설뮤직과 함께 향후 일본에서 진행되는 음반 프로모션과 투어 등 일본에서의 음반 활동 전반에 대한 지원을 받기로 결정하고 본격적인 일본 활동에 박차를 가한다.

김현중은 일본 전국 투어 첫날인 9일 오사카 국제 회의장 그란큐브홀에서의 기자회견을 통해 유니버설뮤직과의 계약을 알리고, 향후 일본에서의 음반 활동에 대한 구체적인 청사진을 그릴 예정이다.

김현중과 계약을 맺은 유니버설뮤직은 소녀시대, 카라, 비스트, 포미닛, 초신성 등 일본 내 한국 아이돌의 음반을 소개, 제작, 마케팅하여 현재의 한류를 이끌어가며 엄청난 성공을 거두고 있는 일본 최대 음반회사다.

유니버설뮤직 측은 “지난 7월 말 일본 쇼케이스에서 강력한 에너지를 발산하는 무대가 인상적이었다”면서 “현재 일본에서 활동하는 한류 아이돌 그룹들에서는 보기 힘든 김현중만의 독보적인 매력이 있어 일본 내에서의 솔로 활동도 충분히 성공할 것이라 확신한다” 라고 칭찬을 아끼지 않아 향후 행보에 대한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김현중은 9일 오사카를 시작으로 일본 8개 도시(오사카, 삿포로, 센다이, 히로시마, 요코하마, 나고야, 도쿄, 후쿠오카)에서 한국 솔로 가수로서는 최대 규모의 일본 전국 투어를 진행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