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유용선 기자
  • 방송
  • 입력 2011.11.10 10:45

신다은, ‘대공원 셀카’ 속 훌쩍 짧아진 상큼 단발머리 눈에 띄네

[스타데일리뉴스=유용선 기자] 배우 신다은이 오랜만에 맞는 달콤한 휴식의 즐거움을 뽐냈다.

신다은은 9일 자신의 트위터에 ‘대공원 혼자 놀러 나왔어요. 아, 진정 휴일입니다. 즐거운 하루^-^’라는 글귀를 곁들인 셀카를 게재했다.

셀카 속 신다은은 훌쩍 짧아진 단발머리에 보잉 선글라스를 끼고 여유로운 미소를 짓고 있다. 특히 어깨와 손등에 노란 빛깔의 새를 앉혀 놓고 있어 자연과 함께 휴식을 즐기는 모습, 데뷔 이래 처음으로 상큼한 단발머리로 헤어스타일을 변신한 모습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소속사 관계자에 따르면 “신다은은 최근 연극 <행복>의 무대 공연과 MBC 50주년 특별 기획 드라마 <빛과 그림자>의 드라마 촬영을 병행하며 바쁜 일정을 소화하던 중, 지난 6일에 연극 무대의 마지막 공연을 마친 후 오랜만에 드라마 촬영이 없어 휴일의 여유를 만끽한 것 같다”는 후문이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언니 머리 잘 어울리세요.’, ‘저도 같이 가고 싶어요.’, ‘아유 예쁘다. 즐거운 휴일 보내세요!’, ‘tv에서 자주 볼 수 있어 좋아요’ 등 달콤한 휴식을 즐기는 신다은의 ‘대공원 셀카’에 반가움을 표시하고 있다.

한편 신다은은 SBS 주말드라마 <내일이 오면>에서 이영균(하석진)의 회사 동료 ‘오수정’역으로 출연 중이며, 이달 말경 첫 방송을 앞둔 MBC 50주년 특별 기획 드라마 <빛과 그림자>에서는 강기태(안재욱)의 여동생 ‘강명희’역에 캐스팅돼 다양한 모습으로 안방극장에서 활약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