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정호 기자
  • 방송
  • 입력 2011.11.10 10:13

김형준,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대규모 팬 싸인회 개최

[스타데일리뉴스=황정호 기자] 최근 드라마 주인공 캐스팅으로 주목받고 있는 가수 김형준이 11월 10일, 솔로 데뷔 이래 첫 DVD를 출시했다.

솔로 데뷔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Kim Hyung Jun Special Edition은 올 한해 일본에서 활동했던 김형준의 모습이 담겨져 있다. 1st PARTY in Japan이란 제목으로 시작한 첫 번째 쇼케이스, 국내에서 발매한 미니앨범 [MY GIRL]쇼케이스, 첫 일본 단독 투어 등 무대 위에서의 생동감있는 에너지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
 
또한 이트라이브, 스페이스카우보이가 참여한 첫 솔로 앨범 "My Girl"의 REMIX 버젼과본스페셜에디션에서만접할수있는신곡 '잠 못 드는 밤(Feat. 길미)'이 포함되어 있는 Repackage CD가 수록되어있다. 음원 서비스는 예정되어 있지 않아 DVD를 구매한 팬들에게는 더할 나위 없이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다.
 

 

특히 이번 DVD는 일본에서 선 발매되어 국내 출시를 목마르게 기다리는 팬들에게는 희소식이 되고 있는 것. 팬들은 발매 전부터 국내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트위터 등을 통해 수많은 문의와 뜨거운 관심을 쏟아내며 솔로활동 중인 김형준에게 무한 응원을 보냈다.
 
이번 DVD는 총 3장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300분의 달하는 고퀄리티 영상, 팬들의 응원에 보답하는 의미로 대형포스터, 그리고 무작위로 포장된 김형준의 폴라로이드 셀카 사진이 특전으로 주어져 소장가치를 더했다.

한편, 김형준은 오는 13일(일요일) 핫트랙스 영등포점(타임스퀘어 1층 아트리움 원형무대)에서 대규모 팬 싸인회를 가질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