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은원 기자
  • 생활
  • 입력 2015.05.13 19:23

박보람, 몸매 돋보이는 ‘슈퍼바디’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공개

▲ 박보람 ⓒCJ제일제당

[스타데일리뉴스=이은원 기자] 지난 4월 ‘연예할래’로 돌아와 활발히 활동 중인 가수 박보람이 자신의 다이어트 비결을 담은 신곡 ‘슈퍼바디’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과 당당한 몸매의 촬영 현장 모습을 공개했다.

신곡 ‘슈퍼바디’는 ‘연예할래’의 리믹스 버전으로 운동할 때 뛰는 심장박동수와 가장 비슷한 132BPM 템포와 규칙적인 리듬을 기반으로 들으면서 운동을 즐기기에 좋은 곡이다. 특히 박보람의 슈퍼바디의 비결인 운동의 노하우를 재미있게 담고 있다. 이러한 가사에 과학적인 운동 리듬의 라틴풍 멜로디와 중독성 있는 후렴구가 더해진 그야말로 매력만점 다이어트 댄스 뮤직.

▲ 박보람 ⓒCJ제일제당

오늘 공개된 신곡 ‘슈퍼바디’ 뮤직비디오의 티저 영상은 CJ제일제당 팻다운 슈퍼바디 아이콘 박보람의 몸매 유지 비결이자 다이어트 댄스로 알려진 ‘슈퍼바디’ 댄스의 매력을 잠깐 엿볼 수 있다. ‘슈퍼바디’ 댄스는 건강한 땀 운동으로 2년간 32kg을 감량하며 화제를 모은 박보람이 평상시 다이어트를 위해 하고 있는 운동법을 춤으로 재탄생 시킨 신개념 다이어트 댄스이다. 박보람의 헬스 트레이너와 안무가가 협업한 프로젝트로 누구나 리듬에 맞춰 따라 하기 쉬우면서도, 전신 운동을 통해 다이어트 효과를 볼 수 있도록 했다.

티저 영상 속에서 자신감 넘치는 당당한 발걸음으로 등장하며 주변 남성들을 사로잡는 박보람이 신곡 ‘슈퍼바디’의 신나는 멜로디를 바탕으로 슈퍼바디 댄스를 추는 장면들은 운동과 다이어트 욕구를 상승시키며 뮤직비디오 본편을 향한 기대감과 호기심을 증폭시키고 있다.

▲ 박보람 ⓒCJ제일제당

박보람의 탄탄한 슈퍼바디 몸매와 그녀의 몸매 유지 비결인 슈퍼바디 댄스를 담은 ‘슈퍼바디’ 뮤직비디오는 오는 15일 음악전문포털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박보람은 올해 대표적인 다이어트 음료인 CJ제일제당의 팻다운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