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공연
  • 입력 2015.05.07 10:38

김연우-성시경, 장혜진 소극장 콘서트 게스트 출동

▲ 장혜진 소극장 콘서트 포스터 ⓒ딜라잇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라이브의 여왕 가수 장혜진의 소극장 단독 콘서트 '아름다운 날들'에 깜짝 게스트가 공개됐다.

오랜 활동을 거치며 국내 유수의 아티스트들과 함께 음악 작업을 해 온 장혜진이 관객들과 한층 더 가까이 마주하고자 16년 만에 선택한 무대, 소극장 단독 공연에 초대한 스페셜한 음악 친구는 8일 ‘발라드의 왕자’ 성시경, 9일 ‘보컬의 신’ 김연우이다.

이들은 바쁜 일정 속에서도 오랜 만에 열리는 장혜진의 공연에 한 치의 망설임도 없이 흔쾌히 출연 의사를 밝혀 남다른 의리를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이 밖에도 다양한 분야의 인맥으로 농산물 브랜드 ‘총각네 야채가게’로 성공신화를 일궈 낸 이영석 대표가 절친으로 출연해 입담을 뽐낼 예정이다. 이 대표는 장혜진의 공연을 축하하기 위해 관객들에게 소정의 기념품을 제작, 협찬해 돈독한 우정을 과시하기도 했다.

최근 MBC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에 우아한 석고부인으로 출연해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며 뜨거운 반응과 화제를 불러일으킨 장혜진은 방송 이후 관객들의 선곡 문의와 요청 쇄도로 ‘1월부터 6월까지 (원곡 015B)’와 ‘인연 (원곡 이승철)’을 곡 리스트에 추가, 공연 제작이 완성된 시점에서 구성을 다시 짜는 에피소드가 발생하기도 했다.

또한 장혜진은 어버이날이자 오는 8일 발매될 '오디너리(Ordinary)'의 두 번째 싱글 앨범 ‘나의 태양’을 이번 공연에서 처음 라이브로 선보인다. 심폐소생술을 통해 살아난 자신의 딸에게 고마움과 기특함 그리고 미안한 마음을 표현한 자전적인 곡으로 엄마가 딸에게 보내는 메시지를 아름답게 담아냈다.

이번 공연의 타이틀도 직접 정한 장혜진은 그동안의 수많았던 히트곡을 선보이는 동시에 최근 화제가 된 곡들과 공연 당일 발매될 신곡까지 여느 때 보다 더 다양하고 꽉 찬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2015 장혜진 소극장 콘서트 '아름다운 날들'’은 오는 5월 8일~9일 양일간 합정역에 위치한 롯데카드 아트센터 아트홀에서 공연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