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소영 기자
  • 피플
  • 입력 2011.03.14 16:22

마이클 잭슨 두번째 싱글 “Hollywood Tonight” 비디오 공개

팬이 직접 참여해 만든 “Behind The Mask” 사이트 함께 오픈!

 
전세계 음악 팬들에게 가장 사랑 받는 마이클 잭슨의 9년 만에 발표된 새 앨범 ‘마이클 (Michael)’의 두번째 싱글 “할리우드 투나잇 (Hollywood Tonight)”의 비디오가 공개되었다.

 
"헐리우드 투나잇"의 뮤직비디오는 미국의 작은 시골에서 꿈을 좇아 할리우드로 떠난 젊은 여성의 여정을 따라간다. 그녀의 꿈은 댄서가 되는 것이지만 그녀의 이야기는 모든 아티스트와 뮤지션들이 자신들의 꿈을 이루기 위해 어떠한 역경을 겪는지를 대변하고 있다.

 
마이클 잭슨의 "You Are Not Alone"을 감독했던 웨인 아이샴 (Wayne Isham) 감독은 1995년 마이클과 함께 촬영을 했던 바로 그 장소인 판타지 극장 (Pantages Theatre)으로 돌아왔다.

 
판타지 극장은 스타덤의 꿈을 가진 이들에게 성지와도 같이 여기지는 헐리우드의 유명한 'Hollywood and Vine' 교차로 근처에 위치하고 있다. 뮤직 비디오에서 판타지 극장은 스펙타클한 마지막 씬을 위해 다시한번 세팅 되었다. 특히 이번 비디오에서는 플래시몹 댄스 장면을 위해 극장 밖이 사용되었다.

마이클 잭슨의 할리우드 투나잇 뮤직 비디오는 멜론, 엠넷, 다음 등 디지털 음악 사이트와 소니 뮤직 코리아 홈 페이지를 통해 뮤직 비디오 감상이 가능하다.

첫 번째 싱글 ‘홀드 마이 핸드 (Hold My Hand)’에 뒤를 잇는 싱글 “헐리우드 투나잇 (Hollywood Tonight)”은 빌리 진(Billie Jean)과 같이 90년대의 마이클 잭슨을 떠올리게 하는 사운드로 잭슨의 비트 박스가 인상적인 트랙이다. 팬들의 요청으로 4곡이 리믹스 트랙이 담긴 ‘헐리우드 투나잇’의 싱글 앨범이 3월 31일 발매될 예정이다.

또한 새로운 뮤직 비디오와 함께 팬들이 직접 ‘비하인드 더 마스크(Behind The Mask)’ 뮤직 비디오에 참여할 수 있는 프로젝트의 사이트도 3월 7일에 공개되었다.

크라우드 소싱 (Crowd Sourcing)을 이용한 "Behind The Mask" 프로젝트에서는 웹을 통해 전 세계 사람들이 함께 모여 마이클 잭슨 역사의 창의적인 한 부분을 만들 기회가 주어진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