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은원 기자
  • 생활
  • 입력 2015.04.29 10:32

[영상] 아이언, 프렌치카페 ‘카와’로 생애 첫 CF모델 도전

▲ 아이언 ⓒ프렌치카페 카와

[스타데일리뉴스=이은원 기자] 아이언(IRON)이 커피모델로 발탁되었다.

아이언은 국내 대표 커피브랜드인 남양유업(대표 이원구)의 프리미엄 대용량 컵커피 프렌치카페 '카와'의 CF모델로 발탁, 방송에 앞서 지난 28일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아이언은 촬영장으로 보이는 스튜디오 안에서 스타일리쉬한 모습으로 등장해 커피를 마시며 특유의 자유분방한 모습을 연출하고 있다. 또, 아이언은 이번 CF를 위해 직접 랩메이킹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으며, ‘TRACK 01 IRON’ 이라는 문구에서 아이언과 호흡을 맞춘 다른 뮤지션이 있는 것인지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아이언을 모델로 발탁한 남양유업 측은 “최근 가장 핫한 뮤지션이자 음악뿐만 아니라 스타일리쉬한 모습까지 젊은 세대들이 열광할만한 매력을 모두 갖춘 아이언이 브랜드 이미지에 적격이라고 판단해 모델로 발탁하게 되었다”며 모델 선정 이유를 전했다.

생애 첫 CF 모델로 발탁된 아이언은 “쇼미더머니에서 준우승을 한 것도 믿기지 않았었는데 CF를 찍다니 너무 신기하기도하고 감사하게 생각한다. 평소에 커피를 정말 좋아하기 때문에 즐겁게 촬영에 임했다. 앞으로도 좋은 모습 자주 보여드릴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지난 3월말 발표한 첫 디지털 싱글 앨범 ‘blu’(블루)와 걸그룹 AOA 지민과 함께 호흡을 맞춘 ‘Puss’(퍼스)가 큰 사랑을 받은 가운데, 이번 CF까지 올 상반기 큰 활약을 하고 있는 아이언은 현재 새로운 앨범 준비 중에 있으며, 아이언이 모델로 출연한 프렌치카페 ‘카와’ CF는 29일부터 방송전파를 타게 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