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명연 기자
  • 방송
  • 입력 2011.11.04 16:50

'컴백쇼 톱10' “서태지와 아이들 보고 싶어요” 타임스퀘어 플래시몹 화제몰이

 

[스타데일리뉴스=김명연 기자] 서태지와 아이들의 이주노가 SBS플러스 <컴백쇼 톱10>을 통해 컴백한다고 발표된 가운데, 30여명의 인원이 ‘컴백홈’ 플래시몹을 선보였다.

지난 10월 29일 오후 3시 타임스퀘어 1층 로비에서 ‘컴백홈’에 음악이 흘러 나오자, 지나가던 한 남자가 춤을 추기 시작했다. 곧 이어 두 명, 세 명이 함께 로비로 나와 춤을 추기 시작했고, 얼마 안 있어 30여 명의 인원이 로비를 가득 채운 채 플래시몹을 완성했다. 그 광경을 지켜보기 위해 많은 시민들이 발걸음을 멈추고 사진과 동영상을 찍기 시작했다.

이렇게 촬영한 플래시몹 영상이 블로그 등 온라인을 통해 퍼져나가면서 <컴백쇼 톱10>이 다시 한 번 화제의 중심으로 떠올랐다.

당시 플래시몹을 지켜보던 시민들은 “오랜만에 서태지와 아이들 음악을 들으니 기분좋다”, “이주노 컴백한다더니 완전 기대된다”, “서태지와 아이들 한번만이라도 뭉치면 안되나” 등 다양한 의견을 보내왔다.

<컴백쇼 톱10> 제작발표회 당시 “서태지와 양현석도 이 기회를 빌어 보고 싶다”는 발언을 하여 서태지와 아이들 재결성 여부가 이슈로 떠오른 가운데, 이주노는 허니패밀리와 함께 새로운 프로젝트 팀을 만들어가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서태지와 아이들은 다시 뭉칠 수 있을 것인지, 또한 이주노가 새롭게 만드는 프로젝트팀은 어떤 음악과 퍼포먼스를 보여줄 수 있을지 이는 11월 16일 수요일 밤 12시 SBS플러스 <컴백쇼 톱10>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