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은희 기자
  • 패션
  • 입력 2015.04.25 13:32

[S영상] 씨스타 차승원 슈퍼주니어-D&E 임시완 박민영 등 수상 스타들 ‘포토월&소감’ (아시아 모델 어워즈)

▲ ‘2015 아시아 모델 어워즈(Asia Model Awards)’ 수상 스타들.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박은희 기자] ‘2015 아시아 모델 어워즈(Asia Model Awards)’가 24일 오후 7시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개최됐다.

모델 강승현과 스테파니리, 배우 신현준이 MC를 맡아 시상식을 진행했다. 씨스타와 차승원은 아시아 스타상을 수상했다.

아시아 스타상 가수 부문에 선정된 씨스타는 “아직 많이 부족한데 이렇게 좋은 상 받게 돼서 너무 기쁘고 앞으로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리기 위해 많이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아시아 스타상 배우 부문을 수상한 차승원은 “촬영 밤새워 하는 바람에 성대에 무리가 가서 목소리가 별로 안 좋다. 많은 후배들과 아시아의 유명한 모델들과 함께하게 돼 영광”이라며 “큰 상 주셔서 감사하다. 무더운 여름이 다가오는데 건강 조심하고 늦은 시간 조심히 귀가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아시아 특별상 디자이너 부문은 안나수이가, 모델 부문은 앰버치아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고 가수 부문엔 슈퍼주니어-D&E가 선정됐으며 배우 부문은 임시완과 박민영이 수상했다.

슈퍼주니어-D&E 은혁은 “좋은 자리에 초대해주고 좋은 상까지 줘서 감사하다. 앞으로도 좋은 노래 많이 들려주고 스타일에도 신경 써서 좋은 모습 보여주겠다”라고 말했고 동해는 “지금 아시아투어 중인데 한국인으로서 열심히 아시아에서도 활동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임시완은 “모델 어워즈라는 게 나와는 거리가 있는 단어라서 어떤 연유로 상을 줬을까 고민을 해본 결과 ‘미생’이 영향을 준 것 같다. 감사하다”라며 “연기를 많이 해보지 않았지만 선배들에게 드라마를 잘 봤다는 칭찬도 듣고 여느 드라마와 달랐다는 평도 들어 좋았다”라고 말했다.

이어 “해외 팬들의 반응도 좋아서 뿌듯했다”라며 “아시아 전역을 아우르는 좋은 콘텐츠의 작품이 나왔으면 좋겠고 그런 기회를 기대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박민영은 “이렇게 좋은 자리에 뜻 깊은 상까지 줘서 감사하다. 몇 년 전에 같은 시상식에서 신인으로 상을 받은 적이 있다. 그래서 개인적으로 더 의미 있는 상인 것 같다”라며 “아시아 팬들의 힘이 대단한 것 같고 책임감을 갖고 연기하게 되는 요즘이다. 한국의 배우로서 좋은 연기로 보답하겠다. 다시 한번 감사하다. 여러분 사랑에 힘입어 더 좋은 작품으로 찾아뵙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배우 손호준과 그룹 보이프랜드·헬로비너스는 인기상을 수상했다. 손호준은 “이렇게 큰 축제에 참여할 수 있게 해준 것 만으로도 영광인데 상까지 주셔서 정말 감사하다”라며 “열심히 하겠다. 모두 행복했으면 좋겠다”라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보이프렌드는 “여기서 작년에 첫 단독콘서트를 했는데 이곳에서 상을 받게 돼 더 의미가 있는 것 같다”라며 “지금 월드투어 중인데 열심히 활동하겠다.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헬로비너스는 “이렇게 아시아 모델 어워즈에서 상을 받게 돼 영광”이라며 “올해도 열심히 해서 아시아에서 큰 사랑을 받는 가수가 되겠다. 감사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모델이 선정하는 모델 특별상은 패셔니스타 부문과 뉴스타상 연기자 부문, 뉴스타상 가수 부문으로 나뉘어 시상을 했다.

패셔니스타 부문에는 모델 겸 배우 도상우와 배우 수현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도상우는 “이렇게 큰 무대에서 큰 상을 줘서 감사하다”라며 “패셔니스타상을 받은 만큼 드라마나 평상시에도 잘 꾸밀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수상소감을 말했다. 수현은 “패셔니스타상이라니 여자라면 욕심나는 상일 것 같은데 좋은 상 줘서 감사하다”라며 “많은 활동으로 좋은 모습 보여주겠다”라고 전했다.

뉴스타상 연기자 부문은 홍종현과 박하나가 수상했다. 홍종현은 “아시아 모델 어워즈가 한국에서 열리는 뜻 깊은 자리에서 좋은 상 줘서 감사하다”라며 “앞으로 열심히 하는 모습 보여주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박하나는 “일생에 한번 받을 수 있는 뉴스타상을 받을 수 있어서 감격스럽고 감사하다”라며 “앞으로 더욱더 열심히 하는 배우가 되겠다”라고 말했다.

뉴스타상 가수 부문에는 그룹 비아이지와 트랜디, 그리고 대만 그룹 트윈코가 선정됐다. 비아이지는 “아시아 무대에 초청돼 영광이고 큰 상까지 받게 돼 더욱더 열심히 해야겠단 생각이 든다. 열심히 하겠다”라고 말했고 트랜디는 “우리에게 이렇게 큰 상을 줘서 너무 영광이고 감사하다. 앞으로 잘하라는 의미로 주는 상이라고 생각하고 더욱더 열심히 하겠다”라고 뉴스타상을 받은 소감을 전했다.

패션·뷰티·의료·메이크업 등 관련 산업 및 한류스타를 포함한 아시아스타 그리고 K-POP을 아우르는 콘셉트로 ‘아시아 모델 어워즈’는 아시아 18개국 최고의 모델스타와 모델출신 엔터테이너에 대한 시상이 진행됐다.

한편 올해로 10회째를 맞는 ‘아시아 모델 페스티벌’은 2006년 한국모델협회의 주도로 시작해 아시아 18개국의 패션모델들이 참가하는 행사로 지난 22일부터 24일까지 3일간 열렸다.

(촬영 : 소가영 기자)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