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은희 기자
  • 패션
  • 입력 2015.04.24 14:13

블락비 지코 “목표? 랩스타 아닌 ‘전방위 뮤지션’”

지큐 코리아와 진행한 화보·인터뷰 공개

▲ 그룹 블락비의 지코가 남성지 ‘GQ KOREA(지큐 코리아)’와 함께한 5월호 화보를 공개했다. ⓒ지큐 코리아

[스타데일리뉴스=박은희 기자] 그룹 블락비의 지코가 남성지 ‘GQ KOREA(지큐 코리아)’와 함께한 5월호 화보를 공개했다.

‘지큐 코리아’는 24일 아이돌 그룹 블락비 리더로서의 활약만큼이나 ‘Tough Cookie’ 등의 솔로 곡을 통해 래퍼로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는 지코와 화보 촬영 및 인터뷰를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화보에서 지코는 모노톤의 담백한 의상, 힘을 뺀 듯한 모습으로 그간 보지 못했던 자연스러운 스타일을 선보였다.

▲ 그룹 블락비의 지코가 남성지 ‘GQ KOREA(지큐 코리아)’와 함께한 5월호 화보를 공개했다. ⓒ지큐 코리아

그는 ‘아이돌’이란 편견에 초연해졌다는 말과 함께 아이돌 멤버들이 가끔 힙합곡을 내면 ‘나 아이돌인데 어쩌라고’ 라는 식으로 가사를 쓴다며 “자기가 진짜 힙합이라면 그렇게 얘기 안 해도 인정받을 것이라고 생각한다”라고 소신을 당당하게 밝혔다.

더불어 “내 목표는 랩스타가 아니다. 랩도 랩이지만 프로듀싱에 정말 욕심이 많다. 얼마나 한계가 없는 사람인지 보여주고 싶다”라는 전방위적 뮤지션으로서의 야심 또한 숨기지 않았다.

한편 지코가 생각하는 진짜 힙합과 지코가 꼽은 최고의 래퍼 5명, ‘눈 화장 하는 래퍼’라는 비난에 대한 솔직한 생각 등 있는 그대로의 지코를 드러낸 솔직 담백한 인터뷰는 ‘지큐 코리아’ 5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